농협포천시지부, 농촌 일손돕기에 구슬땀

[포천=황규진 기자] 농협중앙회 포천시지부(지부장 박헌모)와 소흘농협 및 농협자산관리 임직원등 40여명이 소흘농협 관내 일손이 부족한 고모리 농가에서 구슬땀을 흘려 가면서 일손돕기를 실시했다.

 

박헌모 지부장은 농촌의 어려움을 알고 소흘농협과 농협자산관리 임직원들이 일손돕기에 앞장서준데 대하여 감사의 뜻을 전하면서, 얼마전 태풍 링링으로피해 입은 농가에 큰 힘이 되어 무척 감사하다고 하였으며, 또한 요즘 아프리카돼지열병으로 침체되어 있는 지역사회에서 활력이 될 수 있도록 농협이 중요한 역할을 해 나가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포천상공회의소,박윤국 포천시장 초청 간담회 개최 [포천=황규진 기자] 경기도 포천상공회의소(회장 이민형)에서는 19일 박윤국 포천시장 초청 간담회를 ㈜우정식품 회의실 (창수면 포천로 2737-7) 에서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민형 포천상공회의소 회장 및 회원 기업체 대표 및 포천시 국장 및 과장 등 50 여명이 참석해 박윤국 시장과 상견례를 실시했으며 포천시 지역경제 활성화와 상공업계 발전을 위한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민형 상공회의소 회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있는 지역 상공업계를 대표해 포천시와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박윤국 시장은 “포천상공회의소가 그동안 코로나19 등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신데 대해 감사드리며 이번 간담회를 통해서 기업인들의 애로사항을 적극 수렴해서 지역상공인들이 더욱 더 경제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서는 상공회의소 각 분과별로 지역에서의 기업체 어려운 고충 기업 피해를 최소화 하고 중장기적으로는 위기를 기회 삼아 미래 혁신성장동력을 창출해야 한다는 공감대를 가지고 기업과 유관기관이 현장에서 느끼는 애로사항과 건의사항, 개선방안 등을 내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