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박지환 기자] 경기도 양주시체육회(회장 임재근)가 지난 8일 관내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에서 ‘2024년 양주시체육회 시상식 및 송년회’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강수현 양주시장을 비롯해 윤창철 양주시의회 의장 및 시·도 의원, 양주시체육회 회원종목단체 37개와 12개 읍·면·동 체육회 회원 등 50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양주시체조협회 소속 ‘U Soar’ 팀의 식전 공연으로 시작되어 유공자 표창 수여식으로 이어졌다.
이날 임재근 회장은 “수상하신 체육회 임원을 비롯한 모든 체육인분께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또한, 윤창철 의장은 “체육 활성화는 지역사회와 경제에 큰 도움이 된다”며 “앞으로도 체육인들이 적극적으로 활동해 주길 당부드린다”고 강조했다.
이어, 강수현 양주시장은 “양주시체육회와 모든 체육인의 헌신 덕분에 올 한 해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2025년에도 더 큰 성과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임재근 회장은 “체육 발전을 위해 늘 힘써 주시는 강수현 시장님, 체육 복지와 예산에 각별히 신경 써 주시는 윤창철 의장님과 시의원님들 그리고 경기도의회 김민호, 이영주, 박재용 의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며 “공모사업에 많은 도움을 주신 경기도체육회에도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2024년 한 해 동안 헌신해 주신 회원 종목단체 회장님들, 읍·면·동 체육회장님들, 그리고 모든 체육인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다시 한번 전하며 2025년에도 균형과 열린 소통을 바탕으로 함께 발전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