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 2022년 6월 1일 기준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제출 기간 운영

[양주 =박지환 기자경기도 양주시(시장 강수현)202261일 기준으로 산정한 개별주택가격에 대해 오는 24일까지 열람·의견제출 기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열람대상은 202211일부터 531일까지 토지 분할·합병, 건물 신축·증축, 용도변경 등이 발생한 개별주택 247호이다.

 

가격 열람대상자인 주택소유자와 이해관계인은 국토교통부 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 양주시 홈페이지, 한국부동산원 부동산정보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가격열람을 할 수 있다.

 

주택가격에 대한 의견이 있는 대상자는 열람 장소에 비치된 의견서와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기재해 양주시 세정과에 접수하면 된다.

 

시는 개별주택에 대한 의견접수 후 가격 재검증과 양주시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 심의를 통해 오는 929일 최종 주택가격을 결정해 공시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개별주택가격은 지난 630일까지 가격산정과 한국부동산원 가격검증을 완료한 것으로 대상 주민들은 기간 내 확인하고 필요할 경우 의견을 제출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세정과(031-8082-5524, 5526)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경기도, 우수 환경서비스 기업 11곳 선정 지원. 참여 기업 모집 [경기도 =황규진기자] 경기도가 도내 우수 환경서비스 기업을 선정해 기업 홍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로 하고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우수 환경서비스 기업 선정은 사회공헌 등 기업 경영에 모범이 되고 오랜 기간 영업해 신뢰도가 높은 우수 기업을 선정해 혜택을 제공하는 환경서비스업체에 대한 특화된 지원방안이다. 도는 신청한 기업에 대해 기술수행능력, 경영상태, 신인도 등 공통지표 및 업종별 지표(환경전문공사업/ 측정대행업/ 관리대행기관/ 환경컨설팅회사)로 나눠 심사를 통해 상위 11개소를 선정할 예정이다. 우수 환경서비스 기업으로 선정될 경우 ▲언론 홍보 및 도 홈페이지 정보 제공 ▲지도점검 간소화 ▲경기도 유망환경기업 지정 시 가점 부여 ▲경기도지사 표창장 수여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청 자격은 등록일로부터 공고 마감일 기준 10년 이상 영업한 환경서비스기업이며,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은 신청서류를 작성해 오는 10일까지 이메일(ysin0305@gg.go.kr)로 제출하면 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 홈페이지(gg.go.kr) 고시‧공고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상철 도 환경안전관리과장은 “우수 환경서비스기업 선정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