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스에이치피플, 대진대에 발전기금 1천만원 기부

[포천 =황규진 기자대진대학교(총장 임영문)5 본관 2층 총장실에서 학생과 학교 발전을 위해 1천만원을 기부한 ()에스에이치피플 천세환 대표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발전기금 전달식은 대진대 임영문 총장 및 ()에스에이치피플 천세환 대표, 이일헌 상무 등 소수의 관계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에스에이치피플은 경기도 안산과 시흥에 위치한 기업으로서 인력을 필요로 하는 회사에 적절한 인력을 적재적소에 배치시키고, 물류 도급, 생산도급, 택배 등 기타 도급을 전문으로 하며, 첨단화된 관리기법을 활용해 고객님들의 다양한 요구에 만족을 드리는 아웃소싱 관리 업체이다.

 

이날 천세환 대표는대진대학교가 우수 인재 양성과 미래사회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로 지역을 선도하는 명문대학이 되기를 기원하고 본인이 기탁한 발전기금이 소중한 곳에 사용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임영문 총장은평소 우리대학에 남다른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고 또한 소중한 학교 발전기금을 전달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우리 대학을 위해 기부해주신 분들의 숭고한 뜻이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본교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여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고 또한지역사회와 상생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경기도, 우수 환경서비스 기업 11곳 선정 지원. 참여 기업 모집 [경기도 =황규진기자] 경기도가 도내 우수 환경서비스 기업을 선정해 기업 홍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로 하고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우수 환경서비스 기업 선정은 사회공헌 등 기업 경영에 모범이 되고 오랜 기간 영업해 신뢰도가 높은 우수 기업을 선정해 혜택을 제공하는 환경서비스업체에 대한 특화된 지원방안이다. 도는 신청한 기업에 대해 기술수행능력, 경영상태, 신인도 등 공통지표 및 업종별 지표(환경전문공사업/ 측정대행업/ 관리대행기관/ 환경컨설팅회사)로 나눠 심사를 통해 상위 11개소를 선정할 예정이다. 우수 환경서비스 기업으로 선정될 경우 ▲언론 홍보 및 도 홈페이지 정보 제공 ▲지도점검 간소화 ▲경기도 유망환경기업 지정 시 가점 부여 ▲경기도지사 표창장 수여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청 자격은 등록일로부터 공고 마감일 기준 10년 이상 영업한 환경서비스기업이며,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은 신청서류를 작성해 오는 10일까지 이메일(ysin0305@gg.go.kr)로 제출하면 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 홈페이지(gg.go.kr) 고시‧공고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상철 도 환경안전관리과장은 “우수 환경서비스기업 선정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