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소흘읍, "청춘연가"따뜻한 한끼 나눔 어르신 식사지원

[포천=황규진 기자]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송우리에 소재한 청춘연가(대표 이우영)에서는 지난달부터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한끼를 대접하여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앞으로도 매월 둘째 주 월요일에 30여명의 어르신들께 점심식사를 대접하는 행사를 이어갈 계획이다.

청춘연가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꾸준히 봉사하고 있는 곳으로 지역 어르신을 공경하는 마음으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우영 대표는 부족하지만 따뜻하게 드시고 건강하게 생활하시기를 바란다며 지역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즐거워하는 모습에 큰 보람을 느끼고 있다. 앞으로도 매월 정기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기진 소흘읍장은 바쁜 영업시간을 쪼개어 기꺼이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식사를 제공해 주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웃을 돌보는 나눔 활동이 우리지역 곳곳에 퍼져 더 살기 좋은 소흘읍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296회 동두천시의회 임시회 개회” [동두천=박지환 기자] 경기도 동두천시의회(의장 정문영)는 7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제296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집행부 발의안건 12건에 대한 심의․의결이 계획되어 있다. 21일에 개최한 제1차 본회의에서는 김승호 의원이‘5분 자유발언’을 통해 「생연2동 행정복지센터 주차난 해결을 위한 큰시장 상인회 사무실 및 물류창고 이전 촉구」관련 사항을 집행기관에 요구하는 시간을 가졌다. 5분 자유발언에 이어 상정된 안건으로는 ‣기획감사담당관 소관 「동두천시 공직자 윤리위원회 구성과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 ‣자치행정과 소관 「동두천시 행정기구 및 정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동두천시 사무위임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두천시협의회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동두천시 통반 설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여성청소년과 소관 「동두천시 청소년상담지원센터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일자리경제과 소관 「동두천시 도시가스 공급 취약지역 보조금 지원 조례안」, 「집합금지 행정명령 대상업종 특례보증 출연 동의안」,「동두천 국가산업단지」사업시행 협약 및 의무부담 동의안, ‣안전총괄과 소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