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박지환 기자] 강수현 양주시장이 지난 7일 관내 옥정호수스포츠센터에서 열린 ‘2024년 옥정2동 孝 경로잔치’에 참석하고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했다.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옥정2동 체육회(회장 최철민)가 주관하고 통별 통장과 7개 사회단체에서 준비한 것으로 강수현 시장을 비롯해 윤창철 시의회 의장, 정성호 국회의원, 시·도 의원, 옥정2동장, 노인회 회원 등 400여 명이 함께했다.
이날 행사는 옥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카네이션 달아드리기로 시작해 신대감과 친구들, 트로트 가수 나예준, 양주 청소년 댄스팀 Y-Teen, 율정초 댄스팀 드림걸스, 기진서 옥정7 통장의 축하 공연 등 어르신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자리가 이어졌다.
또한, 어르신들에게 힐링의 시간뿐 아니라 지역사회와의 유대감을 높이는 장을 마련했다는 후문이다.
최철민 옥정2동 체육회장은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분위기가 조성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행사를 준비한 만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셨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동민이 화합할 기회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수현 양주시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좋은 자리를 마련해 준 옥정2동 체육회와 통장 및 사회단체장님에 감사드리며 어르신이 행복한 양주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