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황규진 기자] 경기도 포천도시공사(사장 이상록)는 지난 26일 최우수 고객 만족 경영을 위한 2023년 임직원과 함께하는 시민모니터단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날 간담회는 시민모니터단 및 공사 임직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사 사업소개 및 운영성과 △사업소 시설∙환경 및 서비스 개선사항 등 공사의 전반적인 서비스 운영 현황에 대해 공유하고, 시설 운영 및 개선사항에 관한 시민모니터단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공사는 시민행복 ‧ 소통협력 ‧ 혁신성장 ‧ 안전시설 ‧ 도시활력의 5가지 핵심가치 달성을 위해 노력한 성과를 공유하며, 공사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 날 참석한 시민모니터단은 항상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공사 임직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이용 시설에 대한 개선방안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시민모니터단이 제시한 의견들은 빠른 시일내로 적극 검토하고 개선할 예정이다.
이상록 사장은 “포천도시공사는 2023년 신규사업 인수 등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며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 지금, 포천시민의 행복과 삶의 질 개선을 위한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중심 경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