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장애인체육회, 2021년 정기이사회 개최

[연천=권 순 기자] 경기도 연천군장애인체육회는 지난 19일 수레울아트홀 평생교육실에서 회장 김광철(연천군수)과 임재화 수석부회장을 비롯하여 임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정기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 이사회에서는 2020년 사업결과 및 결산, 2021년 사업계획 및 세입세출 예산 등 6건의 안건이 심의의결됐다.

이날 김광철 연천군장애인체육회장은 “2020년에는 코로나19로 체육계의 많은 사업들이 취소되는 어려움 속에서도, ‘소외계층 장애인 생활 체육교실, 체육용품 지원 사업등 우리 주변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의미 있는 사업이 잘 마무리 되는 성과도 있었다.”라고 평가하고 “2021년에도 장애인 생활체육을 육성, 지원하는 등 연천군장애인체육회가 장애인체육 발전에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밖에 새로 이사로 선임된 9명의 이사에 대한 위촉장 전달이 있었다.

위촉장을 받은 한 신임 이사는 이사회에 모인 모두가 연천군 장애인 체육 발전에 한마음인 것을 확인한 소중한 시간이었다.”라는 소감을 전하였다.



경기도, 국내복귀기업에 제조자동화 혁신 비용 최대 5억 원 지원 [경기도=황규진기자] 경기도가 해외에서 국내로 돌아온 국내복귀기업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제조자동화 구축비로 7년간 최대 5억 원을 지원하는 ‘경기도 국내복귀기업 지원사업’ 참가기업을 5월 17일까지 모집한다. 2020년 시작된 이번 사업의 지원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장관으로부터 ‘지원대상 국내복귀기업 선정확인서’를 발급받은 경기도 소재 기업이다. 제조자동화를 위해 선정 기업에 최대 1억 원을 지원하며, 최대 7년간 선정 시 지원가능한 누적 금액은 5억 원이다. 도는 기업 선정 과정에서 신규지원 기업에 가점을 부여하고 복귀 후 7년 경과 또는 해당 사업 지원금 5억 원 이상 수혜기업을 졸업 대상으로 선정한다. 이 같은 지원사업으로 현재까지 20개 기업이 경기도로 복귀했으며, 5개 사가 졸업할 예정이다. 도는 첨단기술산업 등 우수 복귀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와 협업해 해외진출기업의 현황과 국내복귀의향을 파악하는 실태조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모집 공고는 이지비즈(www.egbiz.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투자유치TF(031-259-7012)로 문의하면 된다. 이민우 경기도 투자통상과장은 “이번 제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