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사랑의열매 이웃돕기 모금 생방송 진행

[포천=황규진 기자] 경기도 포천시(시장 박윤국)는연말연시 이웃돕기 성금 모금 특별 생방송을 11포천체육공원 상설무대앞에서 진행됐다.

 

포천시와 포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길현) 후원하고, 지역 케이블방송사인 나라방송, 사랑의열매 경기북부공동모금회장(회장 이순선)가 공동 주관하는 이날 행사는채움, ,기쁨 슬로건으로 펼쳐졌다.

 

이번 모금방송에는 박윤국 포천시장, 조용춘 포천시의회 의장, 이민형 포천시상공회의소장을 비롯해 국회의원, 주요기업 대표, 단체장, 개인기부자들이 출연했다.

 

박윤국 포천시장은지금 우리나라는 어려운 경제 상황이지만 우리 시민들의 정성 어린 손길 하나 하나가 모이고, 그 모아진 정성으로 포천시 관내 어려운 이웃, 소외된 이웃들에게 눔으로서 기쁨을 드리고 시민들이 행복해 지기를 고대하는 마음이 담겨 있다.”오늘 포천시 이웃돕기 모금 생방송을 통하여 모아진 여러분들의 작 손길과 정성으로 우리 주변에 어렵고 힘든 이웃들에 따뜻한 온정과 사랑이 전달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미스트롯 공소원과 가수 양하영의 특별 축하공연으로 무대를 장식하고 포천시립합창단과 청소년댄스팀이 화려한 공연을 선보였다.

 

이날 행사 시민·단체·기업이 모금함에 성금을 넣는 모습과 현장 인터뷰 등은 나라방송 TV로 방영된다.

 

이날 모금액 전액은 포천시 저소득 조손가정, 한부모가정, 장애인, 노인, 아동청소년, 다문화가정, 이주노동자를 위해 생활비의료비교육비 등으로 사용된다.

 

한편  이번 기부에 참여하면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부금 영수증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발급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