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사는세상

KT&G 포천지점, 사랑의 이웃돕기 쌀 후원

KT&G 포천지점(지점장 최혁봉)에서는 26일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백미 650kg을 기탁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KT&G 포천지점은 소외계층 생활지원과 글로벌 사회공헌을 위해 상상펀드&기부청원제를 운영하고 있다. 상상펀드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성금에 회사가 동일한 금액을 매칭해서 기금이 조성되는 것으로 포천지점의 경우 연 800여만 원이 조성되고 있으며, 기부청원제는 기부할 수혜처를 직원들이 직접 선택해 사연을 게시판에 올리고 추천 댓글수가 200개 이상이면 상상펀드 기금에서 사연을 채택해 지원해 주는 제도이다. 그동안은 군부대가 많은 지역의 특성을 감안해 국군장병들을 중심으로 집행했으나 이번 기탁식을 계기로 시와 연계해 소외계층과 불우이웃을 추천받아 지속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

 

박창화 포천시부시장은 사랑과 나눔을 실천한 KT&G 포천지점 관계자에게 감사드리며, 후원하신 백미는 관내 저소득가정을 찾아 정성스럽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포천반월아트홀, 인형극 축제’ 제2탄으로 ‘마술인형 선물’ 공연 [포천=황규진 기자] 경기도 포천반월아트홀에서는 ‘2019 반월아트홀 인형극 축제’ 제2탄으로 ‘마술인형 선물’이 오는 16일부터 3일간 소극장에서 펼쳐진다. 마임과 인형극의 만남, ‘마술인형 선물’은 일본 어린이 국제 축제, 터키 이즈미르 국제인형극제, 춘천인형극제 등 국내ㆍ외 다수의 인형극 축제에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 되고 작품성을 인정받은 작품이다. 외롭고 가난한 노인부부의 소소한 이야기를 담은 ‘마술인형 선물’은 이야기에 대사가 없지만 마술사 출신 배우들이 사람 크기만 한 인형을 조종하며 다양한 마술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새로운 방식으로 노부부의 이야기를 통해 인생을 아련하게 돌아보게 되어 눈길을 끈다. 반월아트홀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이 함께 관람하면 좋을 공연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공연을 관람하다 보면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적이고 보편적인 주제이기에 가슴 한편이 따뜻해짐을 느끼게 되고, 마법에 걸린 인형들이 선보이는 판타지 속으로 빠져드는 관람 내내 행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공연관람 예매 및 문의는 반월아트홀 홈페이지(WWW.bwart.net) 또는 반월아트홀 매표소(031-540-6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