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꿈나무정보도서관 ‘최고의 사랑표현, 베이비 마사지’ 특강 운영

[동두천 =박지환 기자경기도 동두천꿈나무정보도서관에서는 2023년 북스타트 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615, 생후 2~10개월 아기와 양육자 10쌍을 대상으로 도서관 지하 새싹터에서 베이비 마사지 특강을 운영한다.


베이비 마사지는 아기 리듬 마사지&몸놀이의 저자 권정혁 강사의 특강으로, 양육자의 따뜻한 손길로 영유아를 마사지해줌으로써 아기의 정서적 안정을 도모하고 양육자의 아기 건강관리 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도서관 관계자는 북스타트 사업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베이비 마사지 특강은 아기의 건강뿐 아니라 양육자의 육아 자신감을 향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신청 접수는 오는 531일부터 67일까지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참여 시에는 천연오일과 큰 타월 혹은 속깔개를 준비물로 지참하여 도서관으로 방문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꿈나무정보도서관(031-860-3296)으로 문의하면 된다.




백영현 포천시장, "㈜로뎀푸드" 기업체 현장 방문 [포천=황규진 기자] 백영현 포천시장이 기업체 현장 방문을 통한 애로 해소에 위해 4월 20일 포천시 화현면 화동로 513에 위치한 ㈜로뎀푸드을 방문했다. 백 시장은 기업체 현장을 둘러보고 ㈜로뎀푸드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는 등 업체의 다양한 목소리를 청취했다. 백 시장의 이번 기업체 현장 방문은 기업의 애로사항 청취를 통해 기업들이 겪는 어려움을 공감하고 해소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자리였다. ㈜로뎀푸드는 지난 2007년 4월 중랑구 면목동에서 창립 2012년 7월 포천공장 준공 본사를 이전했다. 주 생산품은 포장 죽류, 떡류, 농산물 조림류, 과채 가공, 두류 가공품을 생산하고 미주 수출 및 국내 대형마트에 납품 하고있는 업체로 년 매출액 290억 (2022년 기준) 직원수는 113명 (2023년 4월 기준)을 고용하고 있는 우수 중소기업이다. 양건태 회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공헌할 수 있는 지속적인 경영혁신과 기술개발을 통해 지역과 함께 발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을 하겠다”며“포천시민 채용과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등 지역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백영현 시장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로뎀푸드와 근로자에게 감사드린다”며“앞으로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