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보건의료원, ‘AI-IoT기반 어르신 건강관리사업’ 기간제 근로자 채용

[연천 =권 순 기자경기도 천군보건의료원은 52일부터 9일까지 ‘AI-IoT기반 어르신 건강관리사업운영을 위한 기간제 근로자를 채용한다고 27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기간제 근로자 2(간호사 1·영양사 1)으로 서류심사 및 면접전형을 거쳐 522일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AI-IoT기반 어르신 건강관리사업근로자로 최종 합격할 경우 6월부터 11월까지 6개월간 어르신의 사전 건강스크리닝, 비대면 모니터링 업무를 하게 된다.

연천군보건의료원 관계자는 양질의 보건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연천군에 숨은 일꾼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라며, 연천군 보건의료원은 어르신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건강생활 실천 환경을 조성해 가는 한편 사회적 약자를 위한 건강증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연천군청 홈페이지 채용공고나 연천군보건의료원 보건사업과 방문보건팀(031-839-4065)으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 국내복귀기업에 제조자동화 혁신 비용 최대 5억 원 지원 [경기도=황규진기자] 경기도가 해외에서 국내로 돌아온 국내복귀기업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제조자동화 구축비로 7년간 최대 5억 원을 지원하는 ‘경기도 국내복귀기업 지원사업’ 참가기업을 5월 17일까지 모집한다. 2020년 시작된 이번 사업의 지원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장관으로부터 ‘지원대상 국내복귀기업 선정확인서’를 발급받은 경기도 소재 기업이다. 제조자동화를 위해 선정 기업에 최대 1억 원을 지원하며, 최대 7년간 선정 시 지원가능한 누적 금액은 5억 원이다. 도는 기업 선정 과정에서 신규지원 기업에 가점을 부여하고 복귀 후 7년 경과 또는 해당 사업 지원금 5억 원 이상 수혜기업을 졸업 대상으로 선정한다. 이 같은 지원사업으로 현재까지 20개 기업이 경기도로 복귀했으며, 5개 사가 졸업할 예정이다. 도는 첨단기술산업 등 우수 복귀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와 협업해 해외진출기업의 현황과 국내복귀의향을 파악하는 실태조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모집 공고는 이지비즈(www.egbiz.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투자유치TF(031-259-7012)로 문의하면 된다. 이민우 경기도 투자통상과장은 “이번 제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