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개성인삼농협 민순기 조합장 취임식 개최

[포천 =황규진 기자경기도 포천시 개성인삼농협은 21 군내면 다온웨딩홀에서 개성인삼농협 조합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백영현 포천시장, 서과석 포천시의회의장, 김성남. 윤충식 경기도의원을 비롯해 지역농협 조합장, 임직원 등 50여명의 내·외 귀빈이 참석했다.

 

민순기 조합장은 19531022일생으로 연천군 백학면 출신으로 남문농업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영북농협대학 최고경영자과정 수료, ()연천군 인삼연구회장을 10년간 역임했다.

 

민순기 신임 개성인삼농협 조합장은 취임사에서 조합원들의 든든한 믿음과 격려를 바탕으로 모든 난관을 헤쳐 왔다앞으로 개성인삼농협조합은 조합원을 위해 저와 임직원은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축사를 통해오늘 취임하신 민순기 조합장님은 인삼연구회 회장직을 10여 년간 역임하신, 인삼재배 및 유통 전문가이시라인삼 분야에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갖추신 만큼, 조합의 발전과 조합원들의 권익향상을 위해 막중한 역할 잘 해내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백영현 포천시장, "㈜로뎀푸드" 기업체 현장 방문 [포천=황규진 기자] 백영현 포천시장이 기업체 현장 방문을 통한 애로 해소에 위해 4월 20일 포천시 화현면 화동로 513에 위치한 ㈜로뎀푸드을 방문했다. 백 시장은 기업체 현장을 둘러보고 ㈜로뎀푸드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는 등 업체의 다양한 목소리를 청취했다. 백 시장의 이번 기업체 현장 방문은 기업의 애로사항 청취를 통해 기업들이 겪는 어려움을 공감하고 해소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자리였다. ㈜로뎀푸드는 지난 2007년 4월 중랑구 면목동에서 창립 2012년 7월 포천공장 준공 본사를 이전했다. 주 생산품은 포장 죽류, 떡류, 농산물 조림류, 과채 가공, 두류 가공품을 생산하고 미주 수출 및 국내 대형마트에 납품 하고있는 업체로 년 매출액 290억 (2022년 기준) 직원수는 113명 (2023년 4월 기준)을 고용하고 있는 우수 중소기업이다. 양건태 회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공헌할 수 있는 지속적인 경영혁신과 기술개발을 통해 지역과 함께 발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을 하겠다”며“포천시민 채용과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등 지역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백영현 시장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로뎀푸드와 근로자에게 감사드린다”며“앞으로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