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재향군인회, 독거 및 불우 국가유공자 반찬나눔행사 개최

[포천 =황규진 기자경기도 포천시재향군인회(회장 강수영), 포천시재향군인회 여성회(회장 김소정) 29일 선단동 행정복지센터 앞에서 백영현 포천시장, 서과석 포천시의회의장을 비롯해 관내 독거 및 불우 국가유공자를 위해 회원 30명이 모여 반찬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이번 반찬 나눔 봉사는 회원들이 매달 기부한 기부금으로 직접 재료를 구입하고 만든 밑반찬(돼지고기장조림, 동그랑땡, 깻잎, 오이부추무침, 진미채 등 8)을 정성껏 준비해 선단동 독거 및 불우 국가유공자 50가구에 전달했다.

 

강수영 재향군인회 회장과 김소정 여성회 회장은 이번 반찬 나눔 봉사를 위해 이른 아침부터 나와서 함께 고생한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지역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앞장서서 봉사하는 재향군인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이번 뜻깊은 나눔과 봉사를 위해 참여해주신 포천시재향군인회, 포천시재향군인회 여성회에게 감사드린다여러분이 있어 포천시가 더욱 살기 좋고 사랑이 넘치는 포천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천시재향군인회, 포천시재향군인회 여성회는 향군회원 일손돕기, 현충시설 정화활동, 독거 및 불우 국가유공자 지원하는 등 상생과 협력으로 함께 잘사는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지역봉사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