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사는세상

풍천민물장어, 소요동 어르신들 모시고 점심 식사 대접

[동두천=박지환 기자] 경기도 동두천시 생연동에 위치한 풍천민물장어(대표 김금자)’에서는 지난 19일 점심 소요동에 거주하는 홀몸어르신들을 초대하여 장어탕을 대접했다.

풍천민물장어 김금자 사장은 다른 지역에서도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왔지만, 소요동에 계시는 어르신들에도 든든한 보양식을 제공해드리고 싶어서 소요동 행정복지센터에 직접 말씀드리고, 중식 제공을 시작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꾸준히 음식봉사를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식사를 마친 어르신들은 장어탕은 쉽게 접할 수 없는 음식이어서 낯설기도 했지만, 막상 먹어보니 든든하고 맛이 좋아, 몸이 건강해지는 기분이 든다. 맛있는 보양식을 제공해주신 착한식당 사장님께 감사드린다.”는 인사를 전했다.


김대식 소요동장은 새롭게 소요동에 봉사를 시작해주신 풍천민물장어 김금자 사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식사 대접으로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이 외롭지 않고 건강히 지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천상공회의소,박윤국 포천시장 초청 간담회 개최 [포천=황규진 기자] 경기도 포천상공회의소(회장 이민형)에서는 19일 박윤국 포천시장 초청 간담회를 ㈜우정식품 회의실 (창수면 포천로 2737-7) 에서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민형 포천상공회의소 회장 및 회원 기업체 대표 및 포천시 국장 및 과장 등 50 여명이 참석해 박윤국 시장과 상견례를 실시했으며 포천시 지역경제 활성화와 상공업계 발전을 위한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민형 상공회의소 회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있는 지역 상공업계를 대표해 포천시와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박윤국 시장은 “포천상공회의소가 그동안 코로나19 등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신데 대해 감사드리며 이번 간담회를 통해서 기업인들의 애로사항을 적극 수렴해서 지역상공인들이 더욱 더 경제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서는 상공회의소 각 분과별로 지역에서의 기업체 어려운 고충 기업 피해를 최소화 하고 중장기적으로는 위기를 기회 삼아 미래 혁신성장동력을 창출해야 한다는 공감대를 가지고 기업과 유관기관이 현장에서 느끼는 애로사항과 건의사항, 개선방안 등을 내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