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경찰

가평경찰서, 마장초 어린이 초청 ‘오늘은 내가 경찰서장’체험

[가평=황규진 기자] 경기도 가평경찰서(서장 김도상) 430일 가평읍에 있는 마장초등학교 어린이들을 초청하여 교통안전교육과 함께 경찰서장 체험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마장초등학교 4학년 15명을 대상으로 교통안전교육(강의:교통관리게 순경 황동훈)과 함께 평소 경찰에 대한 궁금한 내용을 묻고 답하기로 풀어가며 진행되었다.

김 서장은 어린이들을 모두 서장실로 초청하여 인사를 나누고 집무실 책상을 내어주며 함께 기념촬영을 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김도상 경찰서장은 미래의 주역이 될 여러분들이 마음껏 꿈꾸고 희망을 펼칠 수 있도록 안전하게 지켜주겠다.”며 어린이들을 격려했다.





포천반월아트홀, 인형극 축제’ 제2탄으로 ‘마술인형 선물’ 공연 [포천=황규진 기자] 경기도 포천반월아트홀에서는 ‘2019 반월아트홀 인형극 축제’ 제2탄으로 ‘마술인형 선물’이 오는 16일부터 3일간 소극장에서 펼쳐진다. 마임과 인형극의 만남, ‘마술인형 선물’은 일본 어린이 국제 축제, 터키 이즈미르 국제인형극제, 춘천인형극제 등 국내ㆍ외 다수의 인형극 축제에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 되고 작품성을 인정받은 작품이다. 외롭고 가난한 노인부부의 소소한 이야기를 담은 ‘마술인형 선물’은 이야기에 대사가 없지만 마술사 출신 배우들이 사람 크기만 한 인형을 조종하며 다양한 마술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새로운 방식으로 노부부의 이야기를 통해 인생을 아련하게 돌아보게 되어 눈길을 끈다. 반월아트홀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이 함께 관람하면 좋을 공연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공연을 관람하다 보면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적이고 보편적인 주제이기에 가슴 한편이 따뜻해짐을 느끼게 되고, 마법에 걸린 인형들이 선보이는 판타지 속으로 빠져드는 관람 내내 행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공연관람 예매 및 문의는 반월아트홀 홈페이지(WWW.bwart.net) 또는 반월아트홀 매표소(031-540-6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