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만한곳

포천허브아일랜드, 겨울관광의 명소 아름답고 환상적인 빛의 향연

[포천 =황규진 기자해마다 겨울철이 되면 아름답고 환상적인 빛의 향연으로 각광받는 관광명소가 있다.


포천에 위치한 허브아일랜드는 겨울이 찿아 오면 불빛동화축제를 시작한다. 산타요정, 라이팅쇼, 일루미네이션 등 매년 컨셉을 바꾸었으며 금년에는 허브아일랜드 5개 건물에 라이트 업을하는등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불빛야경을 선보이는 곳으로 경기관광공사에서 경기북부 야경 관광 10웰니스 관광지에도 선정된 바 있고 이색적인 ‘마이스’(MICE, 기업회의·포상관광·컨벤션·전시회) 개최지-“유니크 베뉴로 확정되어 겨울철을 맞이해 친구와 가족, 연인에게 힐링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는 여행을 안겨주는 겨울 관광의 명소인 곳이다..

 

또한 허브아일랜드는 허브로 행복한 세상을 추구하는 전국 최대의 관광농원으로서 계절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면서 특히, 이번 겨울시즌 방문객을 위해 달콤한 딸기와 촉촉한 빵의 만남 “2022 허브아일랜드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과 허브아일랜드를 정복하고 스탬프 찍으면 선물을 받아가는 건강 걸음 스탬프 이벤트등 다채로운 행사로 매년 새로워지고 더 강력해진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가 한창 진행 중이다.

허브아일랜드 임옥 대표는 겨울철 움추리고 답답한 생활을 탁트인 야외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는 허브아일랜드에서 각종 체험과 아름다운 야경으로 아이들에게는 동화속 세상을, 연인에게는 로맨틱한 공간을, 어르신들에게는 추억을 소환하여 삶의 활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다고 하면서 불빛동화축제 기간중에 허브() 체험, 불빛방향제 만들기와 산타복&공주옷 대여, 크리스마스 포토존등이 준비돼 있고 성탄절 즈음해서는 소품인 트리-리스-촛대 만들기와 쿠키-성탄절 비누-LED조명방향제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도 선보이며 허브용품의 할인 판매도 진행된다고 말했다.

 

한편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는 내년 430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로서 허브아일랜드홈페이지(www.herbisland.co.kr)031-535-6494로 확인이 가능하다.





백영현 포천시장, "㈜로뎀푸드" 기업체 현장 방문 [포천=황규진 기자] 백영현 포천시장이 기업체 현장 방문을 통한 애로 해소에 위해 4월 20일 포천시 화현면 화동로 513에 위치한 ㈜로뎀푸드을 방문했다. 백 시장은 기업체 현장을 둘러보고 ㈜로뎀푸드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는 등 업체의 다양한 목소리를 청취했다. 백 시장의 이번 기업체 현장 방문은 기업의 애로사항 청취를 통해 기업들이 겪는 어려움을 공감하고 해소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자리였다. ㈜로뎀푸드는 지난 2007년 4월 중랑구 면목동에서 창립 2012년 7월 포천공장 준공 본사를 이전했다. 주 생산품은 포장 죽류, 떡류, 농산물 조림류, 과채 가공, 두류 가공품을 생산하고 미주 수출 및 국내 대형마트에 납품 하고있는 업체로 년 매출액 290억 (2022년 기준) 직원수는 113명 (2023년 4월 기준)을 고용하고 있는 우수 중소기업이다. 양건태 회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공헌할 수 있는 지속적인 경영혁신과 기술개발을 통해 지역과 함께 발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을 하겠다”며“포천시민 채용과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등 지역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백영현 시장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로뎀푸드와 근로자에게 감사드린다”며“앞으로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