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체육회, 2022 연천사랑 걷기대회 개최

[연천 =권 순 기자경기도 연천군체육회는 오는 116‘2022 연천사랑 걷기대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댑싸리공원 주차장에서 개회식을 진행한 뒤 개안마루를 통해 두루미파크까지 이어지는 연강나룻길(7.2km) 코스로 진행된다. 완주한 참가자에게는 완주 배지와 기념품이 제공된다.

연천군체육회는 26일부터 홈페이지(https://www.ycgsports.or.kr)를 통해 선착순으로 500명의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강정복 연천군체육회장은 장기간 지속됐던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에서 연천 명소의 다양한 얼굴을 자연 속에서 만날 수 있는 트레킹코스 제공으로 지친 일상에서의 소소한 행복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개최했다참가자 모두 이번 대회를 통해 연천군의 명소를 알아가고 건강한 정기를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도, 국내복귀기업에 제조자동화 혁신 비용 최대 5억 원 지원 [경기도=황규진기자] 경기도가 해외에서 국내로 돌아온 국내복귀기업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제조자동화 구축비로 7년간 최대 5억 원을 지원하는 ‘경기도 국내복귀기업 지원사업’ 참가기업을 5월 17일까지 모집한다. 2020년 시작된 이번 사업의 지원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장관으로부터 ‘지원대상 국내복귀기업 선정확인서’를 발급받은 경기도 소재 기업이다. 제조자동화를 위해 선정 기업에 최대 1억 원을 지원하며, 최대 7년간 선정 시 지원가능한 누적 금액은 5억 원이다. 도는 기업 선정 과정에서 신규지원 기업에 가점을 부여하고 복귀 후 7년 경과 또는 해당 사업 지원금 5억 원 이상 수혜기업을 졸업 대상으로 선정한다. 이 같은 지원사업으로 현재까지 20개 기업이 경기도로 복귀했으며, 5개 사가 졸업할 예정이다. 도는 첨단기술산업 등 우수 복귀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와 협업해 해외진출기업의 현황과 국내복귀의향을 파악하는 실태조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모집 공고는 이지비즈(www.egbiz.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투자유치TF(031-259-7012)로 문의하면 된다. 이민우 경기도 투자통상과장은 “이번 제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