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연천수레울아트홀,에일리 & 조장혁 The Love 콘서트 개최

URL복사

[연천 =권 순 기자] 에일리 & 조장혁 The Love 콘서트가 오는 49일 오후 7연천수레울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파워풀한 고음과 시원시원한 음색의 에일리와 싱어송라이터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고 있는 조장혁을 연천수레울아트홀 대공연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켓 가격은 15만원, 23만원으로 연천수레울아트홀 유료회원 가입 시 으뜸회원 30%, 명품회원 2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그 외 할인은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응연 연천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2022년 임인년의 새해의 봄을 맞이하여 군민들과 호랑이 기운을 함께 나누고자 본 공연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공연은 정부 방역 지침에 따라 운영되며, 전석오픈으로 진행한다. 자세한 공연 문의는 연천수레울아트홀(031-834-3770)로 하면 된다.




경기도, 해외 투자유치 희망 기업 모집. 기업당 1천만 원 활동비 지원 [경기도 =황규진기자] 경기도가 지역경제의 빠른 회복을 위해 도내기업의 해외 투자유치 활동비를 지원하는 ‘2022 글로벌비즈니스 기업매칭사업’을 추진하기로 하고 참여 기업을 4월 7일까지 모집한다. 이 사업은 경기도 기업의 해외 투자유치 활동을 지원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목적을 두고 2019년부터 매년 추진 중인 사업이다. 지원항목으로는 ▲지식재산권(국내외 특허, 상표, 디자인) 출원비 및 등록비 ▲인증수수료 ▲투자유치 동영상 및 카탈로그 제작 ▲번역 ▲기술도입 컨설팅 ▲신규 투자 및 증자 관련 법무 비용 ▲환경 컨설팅 등으로 해외 투자유치 활동에 필요한 전반적인 비용을 항목당 500만 원 한도로 최대 1,000만 원까지 지원한다. 또한, 투자유치 전문컨설팅 기관을 위촉해 맞춤형 자문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다. 지원 대상은 해외 투자유치를 계획하고 있거나 진행 중인 경기도 소재 중소기업 및 외투기업이다. 지난 3년간 경기도 투자진흥과에서 추진한 ‘글로벌기업 연계 부품국산화 지원사업’, ‘러시아 혁신기술 상용화 사업’, ‘글로벌비지니스 기업매칭사업’, ‘경기도 유턴기업 지원사업’에 참여한 기업은 가산점을 부여해 지원 사업간 시너지효과도 거둘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