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철 연천군수, 대한민국창조혁신대상서 혁신행정대상 수상

URL복사

[연천=권 순 기자] 김광철 연천군수가 2021 대한민국창조 혁신대상에서 혁신행정대상을 수상했다.


연천군은 지난달 30일 충남 아산 온양제일호텔에서 열린 제62021 대한민국 창조혁신대상 시상식에서 김광철 연천군수가 혁신행정대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김 군수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상식에는 참석하지 않았으며 이날 대회 조직위원회로부터 상패를 전달받았다.

김 군수는 찾아가는 군수실, 민원 상담의 날을 운영하며 군민과 쌍방향으로 소통하는 생활밀착형 행정을 펼쳐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여기에 20187월 취임 이후 국립연천현충원, 연천BIX(은통일반산업단지) 조성 등을 추진하며 지역경제 발전의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민선7기 연천군은 김 군수 취임 이후 내년 12월 말 개통 예정인 경원선 복선전철, 국도 3, 국도 37번 도로개설사업 등 교통인프라 확충에도 가시적인 성과를 올렸다.

김 군수는 군민과 소통하며 군민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정책을 추진하고자 노력했다앞으로도 연천군의 발전을 위해 더욱더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동두천시의회, 2021년 11월 중 의원정담회 개최 [동두천=박지환 기자] 경기도 동두천시의회(의장 정문영)는 23일 의원회의실에서‘11월 중 동두천시의회 의원정담회’를 개최하고, 집행부에서 제출한 22건의 안건과 시의원이 제안한 3건의 안건 등 총 25건의 안건에 대하여 제안 설명을 듣고 의견을 교환했다. 이날 정담회에서는 집행부에서 제출한 ▶기획감사담당관 소관 「동두천시 범죄예방 도시환경디자인 조례 일부개정조례안」,「동두천시 지방보조금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동두천시 규칙의 제정과 개정·폐지 의견 제출 등에 관한 조례안」▶자치행정과 소관 「동두천시 주민자율방범대 운영·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동두천시 지역사회 안전 및 화합을 위한 사업의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동두천시 지역치안협의회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사회복지과 소관 「동두천시 노인학대 예방 및 보호에 관한 조례안」▶세무과 소관 「동두천시 시세 감면 조례 일부개정조례안」▶문화체육과 소관 「보산동 생활체육시설 조성계획 보고」, 「동두천시 체육진흥기금 조성 및 운용 조례 폐지조례안」▶관광휴양과 소관 「동두천시 산림문화 휴양시설 관리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환경보호과 소관「자연발생유원지 관리 민간위탁 동의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