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기업

포천상공회의소, 2020년 신년인사회 개최

[포천=황규진 기자] 경기도 포천상공회의소(회장 이만형)7일 가연웨딩홀에서 박윤국 포천시장, 이화영 경기도 평화부지사, 조용춘 시의회의장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 및 상공인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신년교례, 신년사, 축하떡 절단, 건배제의,오찬행사 순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맞아 지역경제가 상승할 수 있는 여건이 잘 조성되고 있는 시점에 외지인들이 우리 지역에 잘 정착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포용할 줄 아는 성숙한 시민이 될 수 있도록 지역의 역량을 한데 모으기로 다짐하며 새해 인사를 나눴다.

 

이민형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2020년에는 경영환경 변화의 영향으로 기업경영이 더 어려워질 것으로 전망되지만, 기업인들이 조금 더 열심히 뛰어 달라우리는 세계가 부러워하는 대한민국을 만들어 낸 자랑스런 저력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성장과 도약과 함께 기업하기 좋은 환경조성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축사를 통해지난 한 해 동안 포천시 지역경제 발전에 힘을 보태주시고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 지지를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2020년에도, 기업인 여러분의 화합과 단결된 힘을 통해 우리 포천시가 발전할 수 있도록 함께 나아가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