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기업

박윤국 포천시장, 중소가구 업체 방문 소통행정

[포천=황규진 기자] 박윤국 포천시장이 기업체 현장방문을 통한 애로 해소를 위해 박 시장은 1121포천시 가산면 금현리에 위치한 토파스 방문했다.

박 시장은 기업체 현황을 둘러보고 토파스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업체의 다양한 목소리를 청취했다.

 

박 시장의 기업체 현장방문은 기업의 애로사항 청취를 통해 기업들이 겪는 어려움을 공감하고 해소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취지로 민선 7기 핵심 시정방침인 경제도시를 실현하겠다는 의지이기도 하다.

 

토파스19905월 두산기업 설립(남양주시 양지리), 20009월 두산기업 공장신축 포천시로 합병이전, 2003년 토파스 상표 등록 2004토파스 법인 설립 IOS 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중국 청도 현지법인 설립, 조달청 조달등록 업체 선정, 전 제품 친환경마크 획득, IOS 14001 환경경영시스템 인증 획득한 중소기업이.

 

주 생산품은 사무용가구 (책상, 의자, 서랍, 장식장, 사물함 등)로 년 매출액 306억원 (2018년 기준), 직원수는 150(201910월 기준)고용하고 있는 우수 중소기업이다.

이날 토파스 주요 건의사항으로 외국인 근로자의 채용인원 확대를 요구하였다.

 

이에 시는 현재 농업분야 계절노동자 고용, 포천상공회의소와 양주출입국사무소 간 MOU체결 추진 등 외국인노동자 추가 고용을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은선 대표는 바쁘신 와중에도 저희업체를 방문하여 주신 시장님께 감사 드린다.”앞으로 시와의 상생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상생과 협력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윤국 시장은 토파스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여러모로 노력해 주심에 감사드린다현재 우리나라는 어려운 경제상황에 직면해 있지만 이 위기상황을 잘 극복하고 앞으로 나아간다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을 것이며, 시 차원에서도 다양한 지원방안을 모색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토파스서울국제발명전시회 금상, 유망 중소기업 선정, 특허청 대한민국발명특허대전 동상, 포천시 중소기업대상 장려상을 수상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