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영상


삼성 스마트오븐, ‘로스트 치킨’ 만들기 이벤트 실시

12/30일까지 삼성 스마트오븐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이벤트 진행
삼성 스마트오븐의 72개 구멍에서 강력한 열풍을 쏟아내는 ‘핫블라스트’ 기능으로 ‘로스트 치킨’을 손쉽고 맛있게 완성
추첨을 통해 ‘브래드가든 구겔호프팬’과 스타벅스 상품권 등 증정




(뉴스와이어)  삼성전자가 1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집에서도 삼성 스마트오븐의 ‘핫블라스트(HotBlast)’ 기능을 활용해 손쉽게 근사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로스트 치킨 만들기’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삼성 스마트오븐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amysoven)에서 ‘로스트 치킨’ 레시피를 보고 삼성 스마트오븐을 활용한 요리 과정과 완성된 요리의 사진을 게시판에 소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에게는 홈베이킹 도구 ‘브래드가든 구겔호프팬’을 증정하고, 레시피를 공유만 해도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공감되면 공유하자’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의 주요리인 ‘로스트 치킨’은 닭을 간단히 손질한 후 삼성 스마트오븐의 ‘핫블라스트’ 기능으로 약 50분간 구워주기만 하면 맛있게 완성된다.

72개의 구멍에서 강력한 열풍이 쏟아지는 ‘핫블라스트’ 기능은 조리 시간은 줄이고 식재료 본연의 맛을 보존해 풍미를 살려 가정에서도 레스토랑 못지 않은 훌륭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삼성 스마트오븐은 기존 그릴보다 강력해진 출력과 넓어진 열 방출 면적을 갖춘 ‘와이드 듀얼 그릴’로 더욱 촘촘하게 뜨거운 열을 전달하고, 99.9% 항균 인증의 유럽 정통 방식 세라믹 조리실을 갖춰 화덕이나 뚝배기처럼 원적외선이 음식 속까지 깊숙이 침투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더해준다.

또 35리터의 국내 최대 용량과 지름 380mm의 커다란 턴테이블로 패밀리 사이즈 피자나 파이 등 크고 많은 요리를 한 번에 할 수 있어 편리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핫블라스트’로 누구나 손쉽게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주는 삼성 스마트오븐의 특장점을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관련기사



경기도 유망 물산업 중소기업, 동남아시장 공략… 1,259만 달러 상담실적 거둬 [경기도 =황규진기자]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지난 11일부터 16일까지 베트남 호치민시와 싱가포르에 경기도 내 유망 물산업 중소기업 7개 사를 파견해 총 84건 1,259만 달러의 수출상담 성과를 거뒀다고 21일 밝혔다. 도는 390만 달러의 수출계약을 기대하고 있다. ‘2023 경기도 물산업 통상촉진단’은 기후변화와 환경오염 등으로 물산업 육성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경기도 유망 물산업 기업의 해외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통상촉진단 파견국인 베트남은 우리나라의 3대 수출시장이자 급격한 도시화로 인해 물 부족 및 수질 오염 문제가 대두되고 있어 국가 차원에서 물산업에 대한 투자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싱가포르는 물산업 선도국가이지만 물 수입의존도가 높아 원수 확보 및 물 자급자족을 위한 대규모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어 도내 물산업 중소기업에게는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가 있는 지역이다. 경기도와 경과원은 현지 파견 전 참가기업의 특성에 맞는 시장조사 보고서를 제공하고, 수출입 실무 및 수출상담 스킬 등 수출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또한, 현지 상담장 구축, 바이어 발굴 및 일대일 비즈니스 상담 주선, 전문 통역원 배치 등 참가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