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포천시, "제38회 경기도협회장기 동북부지역 게이트볼대회" 개최

[포천 =황규진 기자경기도 포천시는 15일 경기 포천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백영현 포천시장, 서과석 포천시의회의장, 박윤경 농협 포천시지부장, 이수영 경기도게이트볼연합회장, 장경섭 포천시게이트볼협회장을 비롯해 동북부지역 게이트볼 동호인이 참석한 가운데38경기도협회장기 동북부지역 게이트볼대회에서 개최됐다.


경기도게이트볼협회가 주최하고 포천시게이트볼협회가 주관한 이날 대회에는 포천시, 구리시, 남양주시, 가평군, 연천군 등 5개 시·군의 게이트볼 65개팀이 500여 명이 참가했다.

이번 게이트볼대회는 어르신들의 기량을 맘껏 발휘할 수 있는 자리였으며 건강증진과 여가활동을 통한 어르신 복지 향상에 소중한 시간이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환영사를 통해오늘 대회에 참가하신 선수 여러분 모두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맘껏 발휘하시어 후회 없는 경기 펼치시고 서로간의 우애와 화합을 다지시어 이번 대회가 좋은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대회를 마치시고 포천아트밸리, 산정호수, 명성산, 평강식물원, 운악산, 허브아일랜드, 이동갈비 등 관광휴양의 명소 포천시의 유명 관광지와 먹을거리도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수영 경기도게이트볼연합회장은 대회사에서 38경기도협회장기 동북부지역 게이트볼대회는 승패를 떠나 회원 간 서로의 정을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 “경기도 게이트볼연합회는 어르신들의 생활체육 등 여가활동을 할 수 있는 여건 조성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협회장기 동북부지역 게이트볼대회는 동북부지역의 게이트볼 경기를 통해 동호인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 건전한 여가선용으로 명량하고 활기찬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위해 매년 2차례 개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