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특허받은 웰빙도우를 차별점으로 피자업계에 중저가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푸드죤의 피자마루가 최근 2015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수상했다.
‘한국프랜차이즈대상’은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들 중에서도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에 기여한 브랜드를 선정하여 포상하는 시상식으로, 2000년 처음 시작되어 올해로 16회를 맞이한 권위 있는 상이다. 피자마루는 이번 2015년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중에서 외식업 부문에서 공로가 인정되어 ‘산업통상자원부장관표창’을 수상했다.
피자마루는 맛과 가격에서 소비자들의 기호를 충족시키고 있으며, 걸그룹 마마무를 모델로 발탁하고 젊고 활기찬 외식브랜드로 포지셔닝하면서 경쟁력을 더욱 높이고 있다. 최근 마마무가 직접 불러서 화제가 된 뮤직비디오 타입의 CF영상을 유투브에 공개해 큰 관심을 끌기도 했다. 피자쿠킹을 모티브로 만든 댄스와 중독성 있는 노래가 화제가 됐는데,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피자마루는 카카오톡과 제휴를 통해 모바일 시장에도 진출했다. 카카오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하여 피자마루는 할인이벤트(12/7~12/11)를 계획하고 1만개가 넘는 수량을 준비했는데, 이벤트 개시 후 하루가 채 지나기도 전에 전량 완판되며 최근 피자마루의 인기를 실감나게 했다. 추가로 준비한 물량도 2시간여 만에 완판됐다.
피자마루는 카카오선물하기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감사하다며 성원에 힘입어 제 2차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2차 할인 이벤트는 T스토어와 옥션에서 진행되며 골드콤비네이션피자와 음료 세트 모바일쿠폰을 30~3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피자마루 2차 할인 이벤트는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준비한 물량이 소진되면 이벤트는 종료된다. 할인 이벤트에서 구매한 피자마루 모바일 쿠폰은 전국 500여개 피자마루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출처: 푸드죤
홈페이지: http://www.pizzamar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