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포천시소흘읍, ‘제20회 소흘읍민 한마음 걷기 대회’ 성료

[포천=황규진 기자경기 포천시 소흘읍 체육회(회장 서용원) 24일 청명한 가을을 맞이하여 소흘읍민의 화합과 건강증진을 위해 고모호수공원 야외광장 에서 20회 소흘읍 한마음 걷기 대회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걷기대회에는 백영현 포천시장최춘식 국회의원, 김성남윤충식 경기도의원강효진 소흘읍장김재원 소흘농협 조합장을 비롯해 소흘읍 직능단체소흘읍 지역 기업체, 지역 주민 등 1500여 명이 참가해 가족들과 함께 건강도 다지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가는 소흘읍민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됐다.

 

특히 이번 걷기대회는 소흘읍 체육회가 주최주관하고 소흘읍 직능단체소흘읍 지역 기업체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청명한 가을을 맞이하여 소흘읍민들이 가족이웃들과 함께하는 대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건강증진을 도모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식전행사수목원고모호수공원 둘레길 걷기경품추첨 순으로 진행된다.

 

서용원 소흘읍 체육회장은 오늘 걷기대회가 읍민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는데 작으나마 기여를 하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오늘 행사에 참석하여 주신 모든 분들 가정에 행복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린다.”고 말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올해로 20회째를 맞는 소흘읍 한마음 걷기 대회가 해를 거듭할수록 더욱 알차고 읍민들과 함께 서로 화합하고 협력하는 행사로 발전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마음 뿌듯하다.” 아무쪼록 이른 아침부터 오늘 걷기대회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이곳 아름다운 고모호수공원을 한번 걸으시면서 그동안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리시는 즐거운 시간 되시기를 바란다.”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김치냉장고, LED TV, ,세탁기노트북자전거 등 등500여점의 풍성한 경품행사를 끝으로 제21회 소흘읍민 걷기대회를 기약하며 오전 10시경 마무리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