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의정부시청 박의성 선수, ITF 대구국제남자테니스투어 단식 우승

[의정부 =황규진 기자경기도 의정부시(시장 김동근) 직장운동경기부 테니스팀(감독 유진선) 소속 박의성 선수가 ‘2022 ITF 대구 국제남자테니스투어단식 정상에 올랐다.

828일부터 94일까지 8일간에 걸쳐 대구광역시 유니버시아드테니스코트에서 진행된 이번 대회에서 박의성 선수는 단식 경기에 출전해 결승에서 김청의(안성시청)를 상대로 세트스코어 2-0(6-3 6-4)으로 물리치고 우승을 차지했다.

 

박의성 선수는 “4년 만에 우승을 차지해 매우 기쁘고 그동안 준비했던 플레이가 잘 풀려서 이길 수 있었다이번 우승을 계기로 늘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올해 국내, 외 대회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박의성 선수는 이번 대회 경험을 바탕으로 이어지는 남은 2022시즌 대회에서도 계속해서 좋은 경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백영현 포천시장, "㈜로뎀푸드" 기업체 현장 방문 [포천=황규진 기자] 백영현 포천시장이 기업체 현장 방문을 통한 애로 해소에 위해 4월 20일 포천시 화현면 화동로 513에 위치한 ㈜로뎀푸드을 방문했다. 백 시장은 기업체 현장을 둘러보고 ㈜로뎀푸드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는 등 업체의 다양한 목소리를 청취했다. 백 시장의 이번 기업체 현장 방문은 기업의 애로사항 청취를 통해 기업들이 겪는 어려움을 공감하고 해소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자리였다. ㈜로뎀푸드는 지난 2007년 4월 중랑구 면목동에서 창립 2012년 7월 포천공장 준공 본사를 이전했다. 주 생산품은 포장 죽류, 떡류, 농산물 조림류, 과채 가공, 두류 가공품을 생산하고 미주 수출 및 국내 대형마트에 납품 하고있는 업체로 년 매출액 290억 (2022년 기준) 직원수는 113명 (2023년 4월 기준)을 고용하고 있는 우수 중소기업이다. 양건태 회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공헌할 수 있는 지속적인 경영혁신과 기술개발을 통해 지역과 함께 발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을 하겠다”며“포천시민 채용과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등 지역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백영현 시장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로뎀푸드와 근로자에게 감사드린다”며“앞으로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