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양주시, 제18회 양주시장기 태권도 대회

[양주 =박지환 기자경기도 양주시(시장 강수현)는 지난 9일 문화예술회관 실내체육관에서 1,000여명의 선수가 참여한18회 양주시장기 태권도대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대회는 양주시 유망주 발굴과 지역 동호인들의 화합 도모를 위해 열렸으며, 강수현 양주시장을 비롯해 국회의원, 시의원 등이 참여해 선수들을 격려했다.

 

이번 대회는 유치부고등부, 여 개인전으로 나눠 품새, 격파 부문으로 진행했으며 출전한 선수들은 그동안 연습해 갈고닦은 실력과 기량을 마음껏 발휘했다.

 

대회결과 품새 부문 1위는 고읍영웅도장, 2위 용인대K-타이거즈도장, 3위는 백석 가야태권도장이 수상했다.


격파부문은 1위 삼숭동 한미태권도장, 2위 옥정동 경희대품태권도장, 3위 백석가야태권도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강수현 양주시장은 오랜만에 대회를 개최하는 만큼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시기 바라며, 태권도라는 종목은 세계 곳곳에 보급되어 대한민국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만큼 자부심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도, 우수 환경서비스 기업 11곳 선정 지원. 참여 기업 모집 [경기도 =황규진기자] 경기도가 도내 우수 환경서비스 기업을 선정해 기업 홍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로 하고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우수 환경서비스 기업 선정은 사회공헌 등 기업 경영에 모범이 되고 오랜 기간 영업해 신뢰도가 높은 우수 기업을 선정해 혜택을 제공하는 환경서비스업체에 대한 특화된 지원방안이다. 도는 신청한 기업에 대해 기술수행능력, 경영상태, 신인도 등 공통지표 및 업종별 지표(환경전문공사업/ 측정대행업/ 관리대행기관/ 환경컨설팅회사)로 나눠 심사를 통해 상위 11개소를 선정할 예정이다. 우수 환경서비스 기업으로 선정될 경우 ▲언론 홍보 및 도 홈페이지 정보 제공 ▲지도점검 간소화 ▲경기도 유망환경기업 지정 시 가점 부여 ▲경기도지사 표창장 수여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청 자격은 등록일로부터 공고 마감일 기준 10년 이상 영업한 환경서비스기업이며,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은 신청서류를 작성해 오는 10일까지 이메일(ysin0305@gg.go.kr)로 제출하면 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 홈페이지(gg.go.kr) 고시‧공고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상철 도 환경안전관리과장은 “우수 환경서비스기업 선정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