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영상


히딩크가 마시는 물, 프리미엄 천연 미네랄 워터 ‘이드록시다즈’ 할인 판매


(뉴스와이어) 거스 히딩크 감독이 즐겨 마시는 100% 천연 미네랄 워터 ‘이드록시다즈(HYDROXYDASE)’가 국내에 출시되었다.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 첼시의 지휘봉을 잡았던 히딩크 감독은 70세의 고령에도 불구하고 현장에서 정력적으로 일하고 있는 세계적인 축구 지도자다. 2002년 한일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인 히딩크 감독은 지난해 12월 주제 무리뉴 감독이 성적 부진으로 팀을 떠나자 첼시의 임시 지휘봉을 잡았다. 히딩크 감독 체제에서 첼시는 14경기 연속 무패를 기록하는 등 좋은 모습을 보였다. 


히딩크 감독의 건강 비결은 ‘물’이다. 

히딩크 감독은 평소 프랑스의 대자연에서 온 100% 천연 미네랄 워터 ‘이드록시다즈’를 즐겨 마신다. 세계적인 다국적 제약회사인 오메가 파마(Omega Pharma)가 생산 및 공급하는 이 물은 1979년 프랑스 국립 의학 아카데미가 약국 판매를 인정한 유일한 천연수다. 1998년 프랑스에서의 임상실험 결과에선 하루 3병씩 3주간 음용한 결과 3kg의 체중 감량 효과가 입증됐다. 

이드록시다즈는 미용 및 노화방지 효과도 있다. 높은 미네랄이 숙변을 제거하고 이뇨작용을 촉진해 체내 노폐물을 빠르게 배출해 주며,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억제시켜 준다. 또한 피로 방지 효과도 높다. 높은 함량으로 흡수된 마그네슘(Mg)은 근육과 신경 기능을 정상적으로 유지시켜 주며, 칼슘의 흡수를 증진시키고 조직의 수분 균형을 조절해 피로나 경련, 긴장과 심장 관련 증상을 방지한다. 아울러 피로 회복에 좋은 중탄산염(HCO3-) 성분을 포함해 위장의 산성을 중화시켜 줌으로써 소화 작용에 도움을 주며 간의 정화 작용을 도와 독소 제거 및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준다. 


이드록시다즈는 프랑스 오베르뉴 지방의 화산지대에서 채취한 천연 미네랄 워터로 지하 100m 점토질층에서 추출해 수질이 완벽하게 보존되어 있는 물이다. 히딩크 감독이 이드록시다즈를 선호하는 이유는 어떠한 첨가물도 들어있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물이기 때문이다. 이드록시다즈는 독자적인 제조공법에 의해 병입 과정에 어떠한 공기 접촉 및 인공 가미 없이 100% 천연 그대로를 보존하고 있다. 

주식회사 아이맥코리아에서 수입 판매하는 이드록시다즈는 현재 플레인과 레몬 두 종류가 G마켓과 11번가 등에서 판매 중이다. 최근 ‘이드록 시다즈 레몬’ 출시를 기념해 두 제품의 할인 판매를 실시하고 있으며, 쇼핑몰 구매 후기를 남기는 고객 10명을 추첨해 이드록시다즈 2박스(플레인, 레몬)를 증정한다. 

아이맥코리아 이동욱 대표는 “이드록시다즈는 프랑스에서 유일하게 약국 판매가 허가될 만큼 다이어트와 건강에 최적화된 헬스케어 미네랄 워터”라며 “먹는 샘물의 수원지의 급이 차별화된 만큼 품질 중심 마케팅으로 국내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맥코리아 개요 

아이맥코리아는 유통, 무역 등 다양한 사업 부문의 역량을 보유하고 있는 종합기업이다. 유통 부문은 프랑스 천연 미네랄 워터 ‘이드록시다즈’ 와 스페인의 친환경 벽난로 ‘코쿤’을 수입하여 국내 유통하고 있으며, 뷰티사업 부분은 천연화장품 개발, 제조 및 유통 서비스와 특1급 호텔&리조트 스파 컨설팅 및 운영(쉐라톤 인천, 힐튼 남해, 아난티 서울)을 하고 있다.
출처: 아이맥코리아
웹사이트: http://imegkorea.com


경기도 유망 물산업 중소기업, 동남아시장 공략… 1,259만 달러 상담실적 거둬 [경기도 =황규진기자]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지난 11일부터 16일까지 베트남 호치민시와 싱가포르에 경기도 내 유망 물산업 중소기업 7개 사를 파견해 총 84건 1,259만 달러의 수출상담 성과를 거뒀다고 21일 밝혔다. 도는 390만 달러의 수출계약을 기대하고 있다. ‘2023 경기도 물산업 통상촉진단’은 기후변화와 환경오염 등으로 물산업 육성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경기도 유망 물산업 기업의 해외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통상촉진단 파견국인 베트남은 우리나라의 3대 수출시장이자 급격한 도시화로 인해 물 부족 및 수질 오염 문제가 대두되고 있어 국가 차원에서 물산업에 대한 투자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싱가포르는 물산업 선도국가이지만 물 수입의존도가 높아 원수 확보 및 물 자급자족을 위한 대규모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어 도내 물산업 중소기업에게는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가 있는 지역이다. 경기도와 경과원은 현지 파견 전 참가기업의 특성에 맞는 시장조사 보고서를 제공하고, 수출입 실무 및 수출상담 스킬 등 수출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또한, 현지 상담장 구축, 바이어 발굴 및 일대일 비즈니스 상담 주선, 전문 통역원 배치 등 참가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