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기고


정상어학원, 헬로점프 공부방 서비스 런칭

▶헬로점프 공부방 선생님으로 등록 시 수강료의 최대 40% 지원 관리금 지급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으로 재미있게 영어를 학습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최근 게임의 긍정적인 영향에 대한 연구결과들이 상당수 발표되며, 영어를 게임처럼 즐기고 배울 수 있는 콘텐츠들을 시중에서 많이 찾아볼 수 있다. 영어시간만 되면 꿀 먹은 벙어리가 돼 도망가는 아이 때문에 고민인 선생님들에게 ‘게임 영어 콘텐츠 서비스’가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다. 


30년 영어교육 노하우가 담긴 온라인 몰입영어 프로그램인  '헬로점프 공부방 서비스'는 그 중에서도 단연 눈에 띈다.


최근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공부방을 운영하는 A씨는 학생들이 게임을 통해 영어를 자연스레 배울 수 있는 게임 영어 콘텐츠 프로그램을 알아보다 ‘헬로점프 공부방’ 서비스를 신청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을 통해 영어를 배우니 학습의 효율성이 높아지네요.”, “활용할 만한 영어 콘텐츠가 한정되어 고민이 많았는데, 덕분에 학습 콘텐츠의 양과 질이 매우 풍부해졌습니다”., 등 해당 서비스를 이용해본 공부방 선생님들의 만족도는 대단히 높다. 


헬로점프는 알파벳, 파닉스부터 초등영어의 완성까지 총 4,752개의 콘텐츠로 구성된 커리큘럼으로 영어학습의 효과성 면에서는 이미 그 우수성이 검증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아이들이 총 5개 레벨의 게임을 하며 순발력을 키울 수 있고, 영어 철자를 틀리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에서 주의집중력도 키울 수 있어 영어 이외의 교육적 효과 역시 상당히 높은 편이다. 


헬로점프 공부방 선생님으로 등록 시 ▲지원관리금(수강료의 최대 40%까지)을 지급하고, ▲다양한 교육자료  ▲성적표  ▲학습현황관리 RMS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공부방 운영자, 방과 후 학습 등 다양한 교육현장에 종사하는 선생님들이 신청할 수 있다.

 

10년동안 아이들을 가르쳐왔다는 선생님 B씨는, 아이들이 영어를 너무 어려워했는데, ‘헬로점프 공부방 서비스’로 하루 십오분씩 놀면서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어 재미와 영어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음은 물론 아이들이 스스로 학습하는 모습을 볼 때 무엇보다 기쁘다며 서비스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헬로점프 공부방 서비스를 운영하는 정상어학원 이윤정 팀장은 다양한 교육현장에서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최적화한 서비스라며 앞으로 전국에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게 될 것이라고 만족감과 자신감을 드러냈다.  

 

헬로점프 공부방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모집 등록은 헬로점프 공부방 홈페이지(페이지 주소)와 에듀팡 특별모집 페이지(페이지 주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경기도, 국내복귀기업에 제조자동화 혁신 비용 최대 5억 원 지원 [경기도=황규진기자] 경기도가 해외에서 국내로 돌아온 국내복귀기업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제조자동화 구축비로 7년간 최대 5억 원을 지원하는 ‘경기도 국내복귀기업 지원사업’ 참가기업을 5월 17일까지 모집한다. 2020년 시작된 이번 사업의 지원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장관으로부터 ‘지원대상 국내복귀기업 선정확인서’를 발급받은 경기도 소재 기업이다. 제조자동화를 위해 선정 기업에 최대 1억 원을 지원하며, 최대 7년간 선정 시 지원가능한 누적 금액은 5억 원이다. 도는 기업 선정 과정에서 신규지원 기업에 가점을 부여하고 복귀 후 7년 경과 또는 해당 사업 지원금 5억 원 이상 수혜기업을 졸업 대상으로 선정한다. 이 같은 지원사업으로 현재까지 20개 기업이 경기도로 복귀했으며, 5개 사가 졸업할 예정이다. 도는 첨단기술산업 등 우수 복귀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와 협업해 해외진출기업의 현황과 국내복귀의향을 파악하는 실태조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모집 공고는 이지비즈(www.egbiz.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투자유치TF(031-259-7012)로 문의하면 된다. 이민우 경기도 투자통상과장은 “이번 제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