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기고


NO.1 에듀플레이스 에듀팡, 네이버 ‘함께하면 더 좋은 시작 2015’ 선정

▶ 에듀팡 5천원 할인 쿠폰, 그린카 무료이용권 발급 이벤트 진행



[2015년 12월 15일]

교육 스타트업 에듀팡은 네이버 스타트업 지원 캠페인 ‘함께하면 더 좋은 시작 2015’에 선정되어, 이를 기념하여 네이버 앱스토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네이버의 ‘함께하면 더 좋은 시작’ 캠페인은 국내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네이버의 매체력과 인프라를 이용하여 마케팅, 교육, 인프라 등을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으로서, 지난 2014년부터 매해 말 지원을 받아 선정해 왔다.


에듀팡은 금년 1월 1일 런칭한 에듀테크 스타트업으로써, 좋은 교육상품을 큐레이션하고 이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교육 소셜커머스, 위치기반으로 학원 정보와 리뷰를 제공하는 학원O2O, 교육기업들과 학생, 학부모의 소통을 위한 교육 커뮤니티가 주요 서비스이다.  

금번 네이버 스타트업 지원프로그램에 선정됨에 따라, 네이버 메인 등 다양한 곳에 이번 에듀팡 이벤트 광고가 게재되며,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에듀팡 앱을 설치 시, 에듀팡과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3가지 혜택 또한 받을 수 있다. 


3가지 혜택은 각각 다음과 같다.

ㄱ. 네이버 앱스토어 1천원 할인 쿠폰 즉시 발급

ㄴ. 에듀팡 5천원 할인 쿠폰 발급

ㄷ. 그린카 5시간/2시간 무료이용권 발급


에듀팡은 이번 캠페인 선정으로, 다양한 실무교육 및 멘토링을 지원받고 있으며, 네이버 매체 광고 지원을 통해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한다.


에듀팡을 운영하는 ㈜포워드퓨처 여원동 대표는 “지난 1월 린칭한 이래, 1년이 지나지 않았지만, 일 방문자 5만명에, 전문소셜커머스 분야 1위 (랭키닷컴 기준)까지 치솟으며, 공부할 때 찾는 필수 서비스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고 밝히며, “이번 네이버의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에 선정되고 지원을 받음으로써,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공부할 때 꼭 방문 해야하는 No.1 에듀플레이스로 에듀팡을 키워가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에듀팡의 네이버 앱스토어 이벤트는 네이버 웹, 모바일, 앱스토어 메인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도, 국내복귀기업에 제조자동화 혁신 비용 최대 5억 원 지원 [경기도=황규진기자] 경기도가 해외에서 국내로 돌아온 국내복귀기업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제조자동화 구축비로 7년간 최대 5억 원을 지원하는 ‘경기도 국내복귀기업 지원사업’ 참가기업을 5월 17일까지 모집한다. 2020년 시작된 이번 사업의 지원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장관으로부터 ‘지원대상 국내복귀기업 선정확인서’를 발급받은 경기도 소재 기업이다. 제조자동화를 위해 선정 기업에 최대 1억 원을 지원하며, 최대 7년간 선정 시 지원가능한 누적 금액은 5억 원이다. 도는 기업 선정 과정에서 신규지원 기업에 가점을 부여하고 복귀 후 7년 경과 또는 해당 사업 지원금 5억 원 이상 수혜기업을 졸업 대상으로 선정한다. 이 같은 지원사업으로 현재까지 20개 기업이 경기도로 복귀했으며, 5개 사가 졸업할 예정이다. 도는 첨단기술산업 등 우수 복귀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와 협업해 해외진출기업의 현황과 국내복귀의향을 파악하는 실태조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모집 공고는 이지비즈(www.egbiz.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투자유치TF(031-259-7012)로 문의하면 된다. 이민우 경기도 투자통상과장은 “이번 제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