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제6회 포천시협회장배 C·D조 배드민턴대회 개최’

[포천=황규진 기자]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축제인 6회 포천시협회장배 C·D조 배드민턴대회25일 가산체육문화센터에서 조용춘 시의회의장, 박경식 가산면장을 비롯해 119개팀 180여명의 동호인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포천시 배드민턴협회(회장 강태선) 주최·주관한 이번 대회는 국민생활체육 활성화를 통한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개최됐다.

 

일반부는 남자복식과 여자복식, 혼합복식으로 구분해 251세트 랠리 포인트제로 하고 실력에 따라 A, B, C, D 배드민턴 그룹 중 하위 그룹 C, D 인원만 참여 경기를 치렀다.

 

이번 대회 우승팀에게는 최고급라켓이, 준우승 팀에게는 고급라켓이 각각 수여되며 다용도 가방 등이 부상으로 수여됐으며, 각 경기마다 우승팀에게 지급됐다.

 

조용춘 시의회의장은 축사를 통해 우리시는 클럽 배드민턴 동호회가 활성화되어 있어 생활체육 대표종목으로 자리매김하는 등 엘리트 체육과 생활체육이 조화된 경기도 배드민턴의 중심도시라이번 대회가 배드민턴 가족들이 서로 교류하고 화합하는 아주 좋은 기회로 더불어 안전사고에 꼭 유의하시어 다치시는 분 없으시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개막식에 참석한 동호인을 비롯 응원단에게도 추첨을 통해 주최 측에서 준비한 푸짐한 경품이 주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