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포천시, 2019년 경기북부 9개 시·군 축구대회 개최

[포천=황규진 기자] 경기도 포천시는 76포천축구공원 B,C구장에서 축구경기를 통한 교류 확대와 화합과 소통으로 경기북부 축구 발전을 위한 “2019년 경기북부 9개시·군 축구대회를 개최했다.

포천시체육회(회장 박윤국)가 주최하고 경기도축구협회(회장 이석재 ) · 포천시축구협회(회장 강명호) 주관한 이번 대회는 9개 시·군 축구동호인인 화합과 우애를 다지며, 상호 지역문화에 대한 이해를 넓혀가는 우호교류의 자리로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는 박윤국 포천시장, 조용춘 시의회의장을 비롯해 박헌모 농협 포천시지부장, 이상만 포천시 체육회 상근부회장, 9개시군 60대 회원(포천시, 의정부시, 가평군, 고양시, 양주시, 파주시, 구리시, 동두천시, 남양주시) 선수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박윤국 시장은 환영사를 통해경기도 각 시군에서 우리 포천시를 방문해 주신 선수단 여러분! 15만 포천 시민과 함께 따뜻한 마음으로 환영한다.”오늘 대회는 포천의 축구에 대한 열정을 알리고 축구 명품도시로서의 포천을 경기도 축구인 여러분께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하며 9개 시군의 축구인들이 서로 교류하고 화합하여 경기도 생활축구가 한 단계 더 도약하는 초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북부 9개 시·군 축구대회는 축구 동호인들이 축구를 통하여 건강증진과 친선 도모를 위하여 열리는 이 대회는 시. 군 축구동호인들은 수준급 실력을 과시하면서 서로를 격려하고 화기애애한 가운데 대회를 치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