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양주시, "제16회 양주시장기 태권도대회" 성료

[양주=박지환 기자] 경기도 양주시는 지난 26일 문화예술회관 실내체육관에서 16회 양주시장기 태권도대회를 성대하게 개최했다고 밝혔다.

 

태권도 유망주 발굴과 지역 동호인들의 화합을 도모한 이날 대회에는 400여명의 선수가 참여했으며 정성호 국회의원을 비롯해 김대순 양주시 부시장, 이희창 시의회의장, 시의원 등이 참석해 선수들을 격려했다.

 

이번 대회는 초···여자부로 나눠 겨루기와 품새, 격파 부문으로 진행했으며 출전한 선수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과 기량을 마음껏 발휘했다.

 

대회 결과 품새 부문에서는 고읍영웅도장이 1위를, 2위 용인대청룡도장, 3위 용인대K-타이거즈도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겨루기 부문에서는 1위 광적충효도장, 2위 덕정라온도장, 3위 용인대석사영웅도장이 차지했다.

 

김대순 부시장은 그동안 흘린 땀과 열정으로 부상 없이 경기를 잘 마무리해주어 감사하다경기를 통해 서로 승패가 갈렸지만 패했다고 슬퍼하지 말고 꿈을 갖고 더욱더 성장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포천반월아트홀, 인형극 축제’ 제2탄으로 ‘마술인형 선물’ 공연 [포천=황규진 기자] 경기도 포천반월아트홀에서는 ‘2019 반월아트홀 인형극 축제’ 제2탄으로 ‘마술인형 선물’이 오는 16일부터 3일간 소극장에서 펼쳐진다. 마임과 인형극의 만남, ‘마술인형 선물’은 일본 어린이 국제 축제, 터키 이즈미르 국제인형극제, 춘천인형극제 등 국내ㆍ외 다수의 인형극 축제에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 되고 작품성을 인정받은 작품이다. 외롭고 가난한 노인부부의 소소한 이야기를 담은 ‘마술인형 선물’은 이야기에 대사가 없지만 마술사 출신 배우들이 사람 크기만 한 인형을 조종하며 다양한 마술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새로운 방식으로 노부부의 이야기를 통해 인생을 아련하게 돌아보게 되어 눈길을 끈다. 반월아트홀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이 함께 관람하면 좋을 공연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공연을 관람하다 보면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적이고 보편적인 주제이기에 가슴 한편이 따뜻해짐을 느끼게 되고, 마법에 걸린 인형들이 선보이는 판타지 속으로 빠져드는 관람 내내 행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공연관람 예매 및 문의는 반월아트홀 홈페이지(WWW.bwart.net) 또는 반월아트홀 매표소(031-540-6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