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제2회 포천시의회 의장기 탁구대회 개최”

[포천=황규진 기자] 경기도 포천시의회(의장 조용춘)27포천종합운동장내탁구전용구장에서 박윤국 포천시장, 조용춘 시의회의장, 강준모 시의회 부의장, 이원웅 경기도의원, 임종훈. 송상국 시의원, 박헌모 농협포천시지부장을 비롯해 선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2회 포천시의회 의장기 생활체육 탁구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는 관내 탁구협회 회원 150여명이 참석하여, 단체전, 개인단식, 혼합복식, 실버혼합복식 등 포천시 탁구인의 우정과 화합을 기리는 한마당 대회로 치러졌다.

 

탁구를 사랑하는 동호인들은 2회 포천시의회 의장기 생활체육 탁구대회에 참가해 운동도 하고 스트레스도 해소해 기뻤으며 더욱이 탁구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조용춘 의장은 대회사를 통해 2회 포천시의회 의장기 탁구대회 개최를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탁구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써 확고히 자리 잡고 있으며, 오늘 대회를 계기로 탁구의 즐거움과 재미를 전도하여 생활체육 스포츠로의 탁구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 저변인구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윤국 시장은 축사를 통해오늘 탁구대회는 탁구의 활성화 및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생활체육으로서의 탁구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며 또한 탁구 가족들이 서로 교류하고 화합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