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제8회 티앤비 전국음악콩쿠르 and 국제아티스트 선발오디션’ 개최

1등 수상자에게 음반 발매 특전 주어져

URL복사


(뉴스와이어) 음반 발매의 꿈은 이루어진다! 세계무대를 꿈꾸는 차세대 아티스트의 등용문 ‘(사)티앤비 전국음악콩쿠르 and 국제아티스트 선발오디션’이 8회째를 맞아 6월 4~5일(토,일) 양일간에 거쳐 체코브느로콘서바토리(야나체크국립음대)에서 개최된다. 


클래식과 다양한 장르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명품 클래식의 저변확대 에 앞장서는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1등 수상자들에게 음반발매를 통해 음악계에 데뷔하고 국제적인 아티스트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기악 (피아노, 현악기, 관악기, 클래식 기타 등), 성악, 실내악, 작곡, 실용음악, 국악 등의 부문으로 치러지며 전국 초·중·고 및 대학생, 일반인이 참여가능하다. 특히 이번 해에는 지휘부문이 추가되어 제 2의 카라얀을 꿈꾸는 많은 지휘꿈나무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각 부문 1등 수상자에게는 최고 음향 시설을 갖춘 전문녹음실에서의 디지털싱글앨범 발매 기회를 제공한다. 


이들의 앨범은 본사 홈페이지 및 대형 포털 사이트, 유튜브 등에 업로드 되어 대중의 평가를 받게 되며 이 가운데 음원 판매 순위, 동영상 조회 수, 후원 프로젝트 등으로 점수를 합산해 최고득점자인 1명에게 영예의 대상이 수여된다. 최종 대상 1명/팀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솔로 정규앨범(오프라인)제작 및 발매 등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제 5회 콩쿠르에서 대상을 수상한 조예슬(피아노, 서울예고)은 부상으로 정규앨범 1집 ‘My Gratitude' 발매 및 쇼케이스 리사이틀은 물론, 티앤비섬머페스티벌에서 필하모니안즈서울 오케스트라와 협연하고 우승상금을 거머쥐었다. 


참가신청은 5월 31일(화) 오후 6시까지 이메일, 우편, 팩스 또는 방문해 신청 가능하며 참가신청서는 티앤비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8회를 거듭하면서 이번 콩쿠르에서는 어떤 보석 같은 아티스트가 탄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네이버 ‘제8회 티앤비 전국음악콩쿠르’ 검색) 


일시: 2016년 6월 4~5일(토,일) 

참가신청: 2016년 5월 31일 (화) 오후 6시까지 

기획사: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 

장소: 체코브르노콘서바토리(서울시 종로구 창경궁로 230) 

문의: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 


참가부문 (나이제한 없음, 악보 보며 연주해도 무방함) 

- 기악: 피아노 ,현악기, 관악기, 클래식 기타 등 

- 성악: 남, 여 한부문 

- 실내악: 듀엣, 트리오, 콰르텟 등 

- 작곡: 클래식, 실용음악 작곡 (악보미리제출, 당일연주) 

- 지휘: 지휘(당일연주자는 참가자가 직접 대동) 

- 실용음악: 악기, 보컬 (MR 등 장비 본인 준비) 

- 국악: 현악기, 관악기, 등 

- 아마추어: 모든 부문 가능 

※ 기악, 성악 부문은 초, 중, 고, 대/일반으로 나뉨 


* 참가곡 - 자유곡 1곡 (10분 이내) 


* 특전 


전체대상 

- 상금 500만원(세금공제 후 지급) 

-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 정규앨범제작 

- 심사위원 앨범 참여 및 작곡위촉 

- 필하모니안즈 서울 오케스트라 협연 


각 부문별 1등 

- 디지털 싱글 앨범 제작 


수상자 전체 

- 상장 및 다양한 연주 혜택 제공 


티앤비엔터테인먼트 개요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누구도 생각하지 못하는 공연기획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개개인에 맞춘 최고의 음반을 제작하며, 정기적인 오디션을 통해 아티스트를 발굴하여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연습실 대여를 통해 최상의 조건에서 공연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저소득층, 문화소외계층, 다문화가정 등 실질적으로 문화적 혜택을 받지 못하는 이웃들에게 여러가지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문화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기업 및 단체 또는 개인의 작은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출처: 티앤비엔터테인먼트

웹사이트: http://www.tnbenter.com



최춘식 국회의원, ‘개별소비세법 일부개정법률안’ 국회 상임위 상정 [포천=황규진 기자] 국민의힘 경기도당위원장인 최춘식 국회의원(포천시.가평군)이 선거공약으로 내걸었던 1호 법안인 ‘개별소비세법 일부개정법률안’이 6일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전체회의에 상정되어 법안제안 설명을 했다고 밝혔다. 최춘식 의원은 법안 제안 이유에 대해 “현재 산업용 등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용도로 사용하는 유연탄의 경우에는 세제 혜택을 받고 있지만, 친환경적이고 국가 에너지 절감 효과가 뛰어난 천연가스를 연료로 사용하는 집단에너지는 면세 대상에서 제외되어 있어 집단에너지사업자에게 공급되는 천연가스의 개별소비세에 대해서도 면세를 적용하여 기존 법률의 상대적 세제 혜택을 유지하면서 사회·정책적 목적을 달성하기 위함이다”라고 설명했다. ‘개별소비세법 일부개정법률안’은 집단에너지사업자에게 공급되는 천연가스의 개별소비세에 대해 면세를 적용하여 미세먼지 감축에 기여하도록 하는 내용이다. 아울러 이날 최춘식 의원이 대표발의한 ‘소득세법 일부개정법률안’도 함께 상정되었다. 소득세법 일부개정법률안은 국내 비거주 외국인의 부동산 양도소득에 대하여 과세부담을 가중하도록 하는 법안으로 최근 증가하는 비거주 외국인의 무분별한 부동산 투기로부터 선량한 시민의 피해를 방지하기


의정부문화재단,김영임의 “희희낙락” 콘서트 대면 공연 개최 [의정부=황선빈 기자] 경기도 의정부문화재단(대표이사 손경식)이 기획공연 <김영임&김용임과 함께하는 희희낙락> 콘서트를 대면 공연으로 재개한다. 지난 8월, 코로나19 2.5단계 격상 이후 예정되어 있던 모든 기획공연과 주요 축제가 취소, 연기되고 비대면 온라인 공연으로 전환하여 추진한지 약 3개월여 만에 대면공연 재개를 알린 것이다. 국악명창 김영임의 <희희낙락> 콘서트는 오는 11.6(금) 오후 8시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 관객들을 맞으며, 코로나19로 지친 지역의 중장년 관객들을 위한 대중성 있는 콘텐츠로 오랜 기간 비워둔 객석을 가득 채워 지역민과 공연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경기명창 김영임은 ‘전통’ 이라는 다소 어렵고 낯선 단어를 ‘오늘’ 이라는 현실로, ‘친근함’이라는 이웃으로 이끌어 온 주인공이다. 또한 ‘민요’라는 장르를 자연스럽게 이 시대의 모든 이들에게 되돌려 준 장본인이며, 진정한 우리 것 찾기를 실천하게 하는 선구자적 역할을 해 온 국악명창이다. 또한 김영임은 한국을 상징하는 아리랑을 가장 멋스럽고 심혈을 기울여 부르는 소리꾼이다. 전 세계인들에게 이미 ‘한국인의 노래’ 로 각인 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