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진 팬들, 연천군에 식료품 기부

  • 등록 2025.04.09 13:48:11
크게보기

[연천=권 순 기자경기도 연천군은 방탄소년단(BTS) 진의 팬 계정 지니팬트리(@jin_fantree)’와 팬들이 진의 오뚜기 모델 발탁을 기념하며 경기도 연천군청에 식료품과 조끼를 기부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부 물품은 라면, 곰탕, 짜장소스 등 진이 모델로 활동 중인 오뚜기 제품과 함께 여름용 조끼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될 예정으로 지니팬트리와 팬들의 기부 활동은 진이 연천군 소재 군부대에서 복무하던 시기부터 시작됐다.

팬들은 진의 따뜻한 나눔 정신에 영감을 받아 연천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기부를 꾸준히 이어왔으며, 앞서 연천 지역의 초등학교와 노인회를 대상으로도 기부를 진행한 바 있다.

특히 이번 기부는 진의 오뚜기 모델 발탁을 기념해 오뚜기 제품을 중심으로 준비되었으며, 팬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추진되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지니팬트리관계자는 진이 군 복무를 했던 연천에 팬들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뜻깊다. 진의 선한 영향력이 팬들에게도 자연스럽게 스며든 결과라고 했다.

연천군 관계자는 방탄소년단 진의 팬들이 매년 지역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어 깊이 감사드린다, “이번 기부 역시 소중한 마음을 담아 꼭 필요한 곳에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권순 기자 puregren@hanmail.net
<저작권자 매이킹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PC버전으로 보기

메이킹뉴스: 경기도. 포천시. 가산면, 오성한음로 140 발행인, 편집인: 황규진 | 전화번호 : 031-542-1554 | 팩스 : 031-542-1554 등록번호 : 경기, 아51620 등록일 : 2017년 08월28일 Copyright 메이킹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