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용철 전) 소흘농협 이사"소흘농협 조합장 출마 선언"

  • 등록 2019.01.14 08:17:35
크게보기

[포천=황규진 기자] 우용철 전) 소흘농협 이사가 오는 313일 실시되는 조합장 선거에 출마한다고 밝혔다.

 

우 이사는 소흘농협을 더욱 민주적으로 운영하고, 투명하게 경영해서 모든 조합원들이 행복한 소흘농협으로 만들고 싶다며 출마의사를 밝혔다.

 

이어 우 이사는 오랜기간 동안 조합원으로 활동하며 소흘농협 이사와 대의원 등을 맡아 누구보다 조합운영과 현안에 대해 잘 안다고 자부한다.”조합원의 실익에 중점을 두고, 말보다는 사업성과로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우 전 이사는 저는 이동교4리 마을이장을 보면서 봉사의 길로 뛰어들어 현재까지 봉사를 하고있다며, 이러한 저의 경험을 높이 평가한 많은 조합원께서 소흘농협을 위해 일해 달라는 말씀을 하신다. 그래서 헌신 봉사하겠다는 마음으로 출마를 결심했다면서 이권과 권력, 명예를 탐하는 조합장이 아닌 청렴함과 투명한 조합장으로, 임직원괴 함께 조합원을 위한 소흘농협으로 거듭나도록 임직원과  조합원 여러분과 함께하겠다.”고 강조했다.

 

우용철 이사는 이번이 세 번째 조합장 도전이며, 현재 소흘농협 대의원, 소흘노인회 자문위원, 소흘읍 방위협의회 위원, 송우초등학교 총 동문회 수석 부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한편 우 이사는 경민대학교 비즈니스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농협대학교 최고경영자 과정을 이수했다. 특히 국회의원 표창을 3회 수상했고, 경기도지사 표창, 시장표창, 서울지방검찰청 의정부지청장 표창을 수상 했다.

 

황규진 기자 guj114@naver.com
<저작권자 매이킹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PC버전으로 보기

메이킹뉴스: 경기도. 포천시. 가산면, 오성한음로 140 발행인, 편집인: 황규진 | 전화번호 : 031-542-1554 | 팩스 : 031-542-1554 등록번호 : 경기, 아51620 등록일 : 2017년 08월28일 Copyright 메이킹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