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수레울아트홀, 오페라 ‘사랑의 묘약’ 공연

  • 등록 2018.08.31 12:33:40
크게보기

[연천=권 순 기자] 경기 연천군시설관리공단은 콘서트 오페라 사랑의 묘약을 오는 96일 오후 7시 수레울아트홀 대공연장에서 공연한다.


사랑의 묘약은 이탈리아 벨칸토 오페라의 대표적인 작곡가 도니제티의 명작으로 개성 있는 등장인물들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우아하고 서정적인 음악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작품이다.

사랑의 묘약으로 둔갑한 싸구려 포도주로 인해 진실한 사랑을 찾게 되는 청춘남녀의 유쾌한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오페라는 금쪽같은 아리아들도 탄생시켰다. ‘Una furtiva lagrima’(남몰래 흘리는 눈물), ‘Chiedi all'aura’(산들바람에게 물어봐), ‘Udite, udite, o rustici’(시골 양반들, 내 말 좀 들어봐요) 등이 바로 사랑의 묘약을 통해 탄생했다.

특히 국내 최고의 오페라 전문 연주단체인 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마에스트로 양진모, tvN '오페라 스타 시즌1'에서 연출을 맡았던 이의주가 만나 환상의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방방곡곡 문화공감은 복권기금 문화나눔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전국의 문예회관 지역민들을 위한 프로그램 지원 사업이다.

공연 관람료는 R2만원, S1만원 이고, 수레울아트홀 홈페이지와 전화로 예매가 가능하다.

권순 기자 puregren@hanmail.net
<저작권자 매이킹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PC버전으로 보기

메이킹뉴스: 경기도. 포천시. 가산면, 오성한음로 140 발행인, 편집인: 황규진 | 전화번호 : 031-542-1554 | 팩스 : 031-542-1554 등록번호 : 경기, 아51620 등록일 : 2017년 08월28일 Copyright 메이킹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