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경찰서(총경 김낙동)에서는 2월 5일 대회의실에서 서장, 각 과장, 계·팀장, 파출소장 등 전 서원이 참석한 가운데 금년도 주요업무 추진대책 및 치안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성과추진보고회를 개최했다.
치안고객만족도란 경찰접촉민원인을 대상으로 분야별로 처리절차, 응대태도, 서비스품질 등 만족도를 모바일메신져 또는 문자메시지를 통한 설문조사 결과로 반영된다.
이날 회의를 통해 각 분야별 미흡한 부분에 대해 검토하고 2018년도 치안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기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함과 동시에 추진방향에 대해 공유하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김낙동 서장은 “치안고객만족도는 우리서를 방문한 민원인들에게 받는 직접적인 평가이자 양주경찰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척도로써 매우 중요한 시사점을 갖는다고 전하며,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할 수 있도록 양주경찰 모두가 실천하는 노력을 해야할 것.” 이라며 직원들의 관심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