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영현 포천시장, 관내 기업체 애로사항 청취

  • 등록 2023.04.13 17:20:20
크게보기

[포천 =황규진 기자] 백영현 포천시장이 침체된 지역산업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필요한 지원방안을 파악코자 조진숙. 안애경 포천시의원, 조대룡 기업지원과장과 함께 기업 현장 방문 행보에 나섰다.

백 시장은 2012년 설립한 ()씨아이텍을 방문 격려하고 송우영 대표를 비롯한 이사들과의 만남에서 경기침체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위기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 것에 감사를 표하고 기업 현황과 애로사항 등 현장 목소리를 청취하며 지역 산업 경제 활성화 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공유했다.

 

이날 건의사항으로 2022년 장마 시 수목 전도로 면사무소에서 포크레인 동원하여 수습하엿으나 현재도 다수의 수목이 도로쪽으로 기울어 있어 전도위험성 있다, 출입쪽 하천경계면에 접한 도로 침하로 도로폭 축소되어 워험하다고 건의 했다.

 

이에 백 시장은 한전주 및 가공전선에 있는 위험 수목은 한국전력공사에 제거를 요청하였고, 작업이 난해한 하천 석축 위험수목은 작업가능한 업체를 선택하여 제거를 하는 방향으로 검토하겠으나, 위험수목 소유주의 잔재물 처리와 제거 사용 동의가 필요하다.고 답했다.

또한, “도로 침하가 진행되고 있는 진목리 50번지 토지는 사유지로 토지사용승락이 선행되어야 하오니, 대표님과 이장님은 토지사용승락서를 준비하여 주시면 사업을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 포천시 발전에 이바지 하고있는 기업인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면서 기업이 성장해야 지역경제 활성화가 가능한 만큼 기업들과 더욱 긴밀히 협력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씨아이텍의 주생산품은 플라스틱 제품으로 2012년 창립 후 다양한 제품개발로 업계에서 인정받는 기업이다.


황규진 기자 guj114@naver.com
<저작권자 매이킹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PC버전으로 보기

메이킹뉴스: 경기도. 포천시. 가산면, 오성한음로 140 발행인, 편집인: 황규진 | 전화번호 : 031-542-1554 | 팩스 : 031-542-1554 등록번호 : 경기, 아51620 등록일 : 2017년 08월28일 Copyright 메이킹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