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고객만족 향상 위한 민원 CS교육 실시

  • 등록 2022.11.08 13:0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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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천 =권 순 기자경기도 연천군은 8일 연천도서관 시청각실에서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한 민원 CS교육을 실시했다.


코로나19 이후 2년 만에 집합교육으로 진행된 이날 교육은 2020년 이후 임용공무원 153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직원 및 고객과 통하는 소통법에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오전, 오후 2회에 걸쳐 진행된 교육은 에듀이룸컨설팅대표 김민경 강사를 초빙해 소통에 대한 이해 및 사례를 적용한 소통법, 이를 위한 실천다짐 등에 관한 내용으로 이뤄졌다.

박종민 부군수는 특강을 통해 민원대응 답변 요령, 민원 갈등관리 등 실무현장에서 유용한 업무 요령을 전달하며 이번 교육이 군민의 관점에서 공감하고 소통하는 공직자의 자세를 확립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유익한 주제로 CS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코로나19로 인해 복잡해지는 민원 수요에 대응함으로써 고객만족 민원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규진 기자 guj114@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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