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도시공사, CCM리더 활동 시작

[포천=황규진 기자] 경기도 포천도시공사(사장 유한기)9일 고객 중심 경영 강화를 위해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리더를 임명하고 소비자중심경영에 전사적인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 활동들을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것으로,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는 제도다.

 

이날 임명된 각 팀의 CCM리더들은 민원 발생 사전 예방과 고객서비스 개선, 만족도 향상을 위해 관련 팀 내 업무를 전담하며, 포천도시공사의 소비자중심경영체계 확립 및 공사에서 수행하는 소비자중심 활동을 강화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게된다.


포천도시공사 최고고객책임자(CCO)인 권기흥 상임이사는 "포천도시공사는 늘 고객인 시민의 관점에서 바라보고 고민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향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며 "단순히 관내 도시개발 업무 및 시설관리 업무를 넘어, 시민의 삶 전반에 걸쳐 새로운 가치와 즐거움을 창출하는 BEST 공기업으로 발돋움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