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포천 로타리클럽 제14·15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포천=황규진 기자] 경기도 포천시 동포천 로타리클럽 제14·15대 회장 이·취임식이 611일 오후 6시 소흘읍 늘봄웨딩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이·취임식은 박윤국 포천시장, 조용춘 시의회의장, 조병식 소흘읍장을 비롯해 각급 기관단체장과 동포천 로타리클럽 회원, 가족·친지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1부 이임식은 국민의례에 이어 로타리 강령 낭독, 로타리송 제창, 시상 및 표창, 이임사, 클럽기 전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어 2부 취임식에서는 공산 주성재 취임 회장의 취임선서, 취임사, 신입회원 입회선서 및 치사와 격려사, 축사가 이어졌다.

 

14가율 고병철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재임 1년간의 소회를 밝히며 공산 주성재 회장에게 앞으로 동포천로타리클럽의 봉사 정신을 계승하고 더욱 발전시켜 줄 것을당부했다.

 

15대 공산 주성재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회장이라는 직책을 맡아 막중한 책임감에 어깨도 무겁고 두려움이 앞서지만 역대 회장님들이 계셔 든든한 마음으로 힘차게 출발하겠다사심 없이 최선을 다해 봉사하는 것이 내가 할 일이라며, 이제 회장 임기 1년 동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봉사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박윤국 시장 축사를 통해 오늘 동포천로타리클럽 제14·15대 회장 이·취임식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동포천로타리클럽을 비롯하여 지역 자원봉사단체와 긴밀한 협조체계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가 지역공동체 통합 및 발전에 앞장서도록 하겠다.”아무쪼록 오늘 이 자리가 회원들의 화합과 함께 봉사의 의미를 새롭게 다짐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동포천로타리클럽은 1999년 창립하여 초대회장으로 야송 이흥규 회장이 취임했다. 그동안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쌀 및 방한용품 전달, 노후 집 보수, 사랑의 연탄나눔 등 지속적인 사랑 나눔과 각종 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해왔다.





포천반월아트홀, 인형극 축제’ 제2탄으로 ‘마술인형 선물’ 공연 [포천=황규진 기자] 경기도 포천반월아트홀에서는 ‘2019 반월아트홀 인형극 축제’ 제2탄으로 ‘마술인형 선물’이 오는 16일부터 3일간 소극장에서 펼쳐진다. 마임과 인형극의 만남, ‘마술인형 선물’은 일본 어린이 국제 축제, 터키 이즈미르 국제인형극제, 춘천인형극제 등 국내ㆍ외 다수의 인형극 축제에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 되고 작품성을 인정받은 작품이다. 외롭고 가난한 노인부부의 소소한 이야기를 담은 ‘마술인형 선물’은 이야기에 대사가 없지만 마술사 출신 배우들이 사람 크기만 한 인형을 조종하며 다양한 마술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새로운 방식으로 노부부의 이야기를 통해 인생을 아련하게 돌아보게 되어 눈길을 끈다. 반월아트홀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이 함께 관람하면 좋을 공연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공연을 관람하다 보면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적이고 보편적인 주제이기에 가슴 한편이 따뜻해짐을 느끼게 되고, 마법에 걸린 인형들이 선보이는 판타지 속으로 빠져드는 관람 내내 행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공연관람 예매 및 문의는 반월아트홀 홈페이지(WWW.bwart.net) 또는 반월아트홀 매표소(031-540-6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