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현 양주시장, ‘광적면 한마음 축제’ 참석ⵈ 관계자 격려

  • 등록 2024.10.23 18:49:00
크게보기

[양주=박지환 기자강수현 양주시장이 최근 백석생활체육공원에서 광적면 체육회(회장 지수월)가 주관한 광적면 한마음 축제(시민 체육대회)’에 참석하고 행사 준비로 구슬땀을 흘린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지역주민들이 서로 화합하고 건강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소통의 장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강수현 양주시장, 정성호 국회의원, 윤창철 양주시의회 의장, ·도 의원, 임재근 양주시 체육회장과 지역주민 8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명랑운동회, 남녀 승부차기, 평양예술단 축하공연, 마을별 주민 노래자랑 등 한마음으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지수월 광적면 체육회장은 많은 분이 즐겁고 행복하게 하나 되는 자리가 됐으면 좋겠다체육회를 비롯한 집행부에서 준비한 프로그램들을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안동준 광적면 기관사회단체협의회장은 앞으로도 광적면민분들의 상생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한다오늘 한마음 축제로 모든 면민분의 단합과 소통의 장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강수현 양주시장은 변화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개최된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분들께서 일상에서 느끼지 못했던 편안함과 활력을 느끼셨으면 좋겠다앞으로도 좋은 취지의 공연과 행사가 시민분들의 가까이에서 자주 펼쳐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뱍지환 기자 dlwlvnem777@naver.com
<저작권자 매이킹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PC버전으로 보기

메이킹뉴스: 경기도. 포천시. 가산면, 오성한음로 140 발행인, 편집인: 황규진 | 전화번호 : 031-542-1554 | 팩스 : 031-542-1554 등록번호 : 경기, 아51620 등록일 : 2017년 08월28일 Copyright 메이킹뉴스 All rights reserved.